신선한 생수를 공급받을 수 있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에서 생수를 허락 받을 수 있다

비록 지금은 겨울이지만 한여름 날씨를 떠올려보자. 무더운 날씨하면 시원한 물이 간절해진다. 어떤 이들은 약수터 물이 맛이 더 좋다며 아침 일찍부터 약수터로 향하기도 한다. 자연이 주는 신선하고 시원한 물 때문이다.  그런데 이런 신선한 물도 상온에 오래 놔두면 물의 색깔도 물 맛이 달라진다. 맛이 상한다고 해야하나 물 맛이 떨어진다. 처음에 느꼈던 그 맛이 아니다. 시원한 물을 바로 마시면 맛도 느낌도 상쾌하지만 마시려고 가져온 물을 깜빡하고 책상위에 둔채 한참이 지나서야 마셔보면 기대했던 맛이 아닌 경우가 많다.

이런 현상들이 왜 일어나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았던 것 같다. 미국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화학연구가인 수잔 리챨드슨이라는 사람이 이러한 실험을 하였고, 그 결과 물의 온도가 높아질수록 미생물이 자라기 쉬운 환경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더우기 밀봉하지 않은채 물을 방치하면 물과 이산화탄소가 만나 탄산가스를 만들어 pH(수소이온) 농도가 살짝 낮아진다. 아세톤이나 알데히드 성분이 소량 녹아들어 물 맛이 변한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신선하고 차가운 물을 유지하기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한다. 신선하고 차가운 물을 유지시키는 것이 이토록 힘들고, 그 맛을 보존하기 힘들다니 갑자기 성경에 기록된 물에 대한 말씀이 생각났다.

성경에서는 시원한 냉수를 먼 땅에서 오는 좋은 기별복음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잠언 25:25) 먼 땅에서 오는 좋은 기별은 목마른 사람에게 냉수 같으니라

Like cold water to a weary soul is good news from a distant land. (NIV 영문성경)

여기서 ‘weary soul’‘지친 영혼’이라는 뜻이다. 신선하고 차가운 물이 먼 땅에서 오는 좋은 기별, ‘good news,’ 좋은 소식인 복음이라고 되어있다.

육체의 생명에도 신선하고 차가운 물이 맛도 좋고 기분도 상쾌하게 하듯이 영혼을 위해서도 신선하고 차가운 물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다. 우리는 성경에서 물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비유하고 있다는 것을 익히 알고 있다.(아모스 8).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께서 허락해주시듯이 우리 영혼을 위한 물, 생수를 하나님께서 허락하신다는 뜻이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들어야 우리가 생수를 공급받고 영혼의 생명, 영생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우리가 사는 이 마지막 성령시대에는 과연 누가 신선한 물, 생수를 공급해주시는가? 매우 중요한 문제이다.

성경은 바로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신다고 기록하고 있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시대에 등장하시는 재림 그리스도 아버지하나님, 바로 성경의 예언따라 등장하신 안상홍님이시다. 또한 재림 그리스도의 아내, 신부되신 어머니하나님을 하늘 예루살렘(갈라디아서 4:26)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실 예루살렘이 생수의 근원이라는 것은 구약 선지자들의 예언을 통해서도 미리 기록해 두셨다.(스가랴 14, 에스겔 47).

생명수가 강같이 사시사철 끊임없이 예루살렘에서 흘러나온다고 기록되었다.

우리의 영혼구원을 위해 끊임없이 솟아오르는 생수의 근원, 바로 어머니하나님을 통해서 받게되는 것이다.
신선하고 시원한 생수, 좋은 소식인 복음을 허락하시는 하나님이 계시는 곳,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만이 영혼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영생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오늘도 신선한 물을 마시러 아버지 안상홍님어머니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힘찬 발걸음을 옮긴다.

-Hee Gee

12 Comments

  1. ssoyul2017-01-20

    영혼도 물을 마신다는 말이 신기하네요

    응답
    1. bongdal2017-01-20

      안녕하세요 ssoyul님! 😀 네 맞아요~ 하나님의 말씀은 정말 놀랍습니다. 눈이 많이 와서 바람이 차가와지네요 감시 조심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응답
  2. AIRI2017-01-20

    날마다 끊임없이 신선한 생명수를 하나님의교회에서 공급받을 수 있어 감사합니다.
    이젠 그 샘이 넘치고 흘러흘러서 온 세상에 가득합니다^^ 마음만 먹는다면 세계 어디에서든 그 생명수를 공급받을 수 있지요.

    응답
    1. bongdal2017-01-20

      아멘~! 늘 생명수를 공급해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 감사를 올립니다. 전 세계인들이 어머니 품에 나오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AIRI님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아니모 😀

      응답
  3. 이사랑2017-02-14

    신선한 생수는 갈한 목을 정말 시원케합니다. 복음이 이런 시원한 생수로써 비유가 되어있는데 지친영혼에게 힘을 줄 수 있는 시원한 생수는 성령과 신부께서 주신다는 말씀은 내 영혼에게 필요한 생수를 받기위해 성령과 신부를 깨달아야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수를 온전히 받아 마시고 지치지않는 영혼이 되겠습니다.

    응답
  4. luree2017-02-18

    신선하고 시원한 생수, 좋은 소식인 복음을 허락하시는 하나님이 계시는 곳, 바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만이 영혼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영생에 이를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만나요

    응답
  5. 임수연2017-02-19

    정말 기분 좋은 복음의 소식이죠~
    생명수를 허락하신 어머니께 진실로 감사드립니다.
    끊임없이 흐르는 생명수 열심히 나르고 싶어요^^

    응답
  6. 성초롱2017-05-09

    성경말씀대로 신선한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의 교회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십니다.
    성경의 예언을 믿는 믿음이 되어야 합니다.

    응답
  7. pbs2017-06-28

    신선한 생명수 말만 들어도 왠지 기분이 상쾌해지는것 같습니다.
    갈하지 않는 영원한 생명수 .바로 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께서 주십니다.

    응답
  8. neue2017-07-07

    완전 공감!
    생명체가 사는데에 물이 꼭 필요하듯이
    영혼이 사는데 필요한 생명수는 바로바로
    아버지하나님 과 함께 어머니하나님 께서 주십니다!
    생명수의 근원 하늘어머니께로 어서어서 오세요.
    값없이 공로없이, 원하는자에게 주고 계시니까요! 🙂

    응답
  9. 이소연2017-09-11

    오늘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신선한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신선한 물 생명수를 주시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계신 하나님의교회로 오세요^^

    응답
  10. 이유리2017-10-20

    내가 살기 위해 물이 필요하듯
    영혼이 살기 위해선 생명수가 필요합니다.
    신선한 생명수를 공급받기 위해서는 생명수를 주는 분께 찾아가야 하는데, 그 분이 바로 누구신가!/두둥
    바로바로 생명수의 근원지인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값없이 공로없이 생명수를 주시는 하늘어머니께로 오세요^0^~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