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_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처럼 성경을 100% 따를 필요가 없다!’

성경이 확실치 않다고?

 

오늘 어떤 사람에게 성경이 예언서이고 성경에 구원 받을 수 있는 진리가 있다고 설명했더니

“하나님의교회는 너무 성경대로만 하라고 한다. 물론 하나님의 말씀이 담긴 성경이긴 하다만 성경은 결국 사람이 쓴것이기 때문에 100% 완벽할 수 없다. 결국 예수님을 믿는 그 믿음으로 구원을 받는 것이다. 성경도 너무 많이 따르면 예수님을 부인했던 율법주의자들처럼 된다.”

라며 성경을 덮어두고 이야기해보자고 하는 것이다.

율법주의자들이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이유가 성경을 너무 봐서란다. 정말 안타까웠다. 왜냐하면 그들이 믿는 예수님께서 직접 말씀하신 것은 ‘성경은 곧 내게 대하여 증거하는 것’ (요한복음 6:53)이라 하셨기 때문이다. 오늘만난 어떤사람의 말대로 만일 성경이 필요없는 것이라면 성경을 통해 예수님께서 직접 본을 보이시며 자신이 그리스도라 설명하시지도 않았을 것이며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이후에도 예수님의 제자나 사도들 또한 성경을 가지고 예수님께서 그리스도시라 증거하지 않았을 것이다. 반대로 성경을 통해 배우며 성경을 가지고 전도한 제자들의 기록을 보면, 우리 역시 예수님의 본 (요한복음 13:15)을 따라야 한다는 결론이다.

(벧후 1:19~21) 또 우리에게 더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데 비취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가하니라 먼저 알 것은 경의 모든 예언은 사사로이 풀 것이 아니니 예언은 언제든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요 오직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임이니라

성경은 사람의 뜻으로 낸 것이 아니라 성령의 감동하심을 입은 사람들이 하나님께 받아 말한 것이다. 그리고 ‘확실한 예언서’다. 그런 성경을 볼 필요가 없다며 100% 완벽하지 않다 하다니 우리를 위해 희생하신 예수님께서 얼마나 슬퍼하실 일인가?

이를 영문 NIV 성경으로 보면 ‘no prophecy of Scripture came about by the prophet’s own interpretation(성경에 있는 그 어떠한 예언도 선지자(사람)의 해석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라고 기록되어있다.

대다수 교회들이 성경을 100% 확신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은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만이 성경대로 행하는 참 교회임을 알수 있는 반증이 된다.

이 모든 성경의 예언을 해석 해주실 수 있는 분은 누구인가?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등장하신 재림 그리스도, 다윗의 뿌리라고 하였다.

그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해주신 안상홍님이시다.

(요한계시록 22:16)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을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자손이니 곧 광명한 새벽별이라 하시더라

-Hee Gee

6 Comments

  1. AIRI2017-02-03

    성경을 너무 봐서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 것이 아니라 읽기만 할 뿐, 믿지 못했기 때문이겠지요.
    하나님을 믿는데 성경 없이 믿으면 도대체 뭘 보고 믿고 있는 걸까요?

    응답
  2. ToYou2017-02-15

    성경의 저자는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의 말씀과 생각과 뜻을 기록한 것이므로 하나님 뜻대로 하여 천국 가려면 반드시 성경을 부지런히 살펴야 합니다.

    응답
  3. ToYou2017-02-25

    성경을 보지않고 또 믿는 마음이 없이 어찌 하나님을 믿는다 할수 있을까요.
    구원자에 대해,천국에 대한 하나님의 안내를 받아야 우리 본향 하늘나라로 갈수 있습니다.

    응답
  4. 김은희2017-04-27

    성경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말하면.. 어떤 사람들은 성경을 덮고 이야기 하자는 사람들이 있어요.
    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자들이라면 당연히 성경에 증거된 대로 믿고 행해야 하는데 그렇게 말하면 참 어이가 없어요.
    성경의 말씀 그대로 더하거나 빼지 않고 행할 때 하나님께서 주시는 구원의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응답
  5. 이루2017-12-01

    교회라면 성경을 보고 옳고 그름을 판단해야하지요.
    성경을 보지 않는다는건 도대체 무엇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확인하고 행한다는건지…..허허….
    하나님을 믿는다면, 확실한 예언서인 성경을 보고 믿고 행합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처럼!

    응답
  6. 우리2018-01-12

    성경은 보고 행하라고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입니다.
    보고 무시하라고 주신게 아니죠.
    하나님의교회처럼 반드시 성경대로 행해야합니다.
    말씀대로 행해야 축복이 주어지니까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