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후각을 소성시킬 수 있는 생명수, 어머니하나님

영적 후각을 되살려 주실 분은 어머니하나님이시다

지구는 병들어가고 있다. 19세기 산업혁명 이후로 계속해서 물은 점점 오염되고 있다. 버려지는 각종 쓰레기와 오물을 정화하기에는 역부족이다. 전 세계는 물 전쟁이 날 것을 대비해 열심히 교육을 하고는 있지만 정작 물을 정화시키려는 노력보다는 물을 오염시키 일들이 많다보니 오염된 물 속에서 사는 생명체들도 병들어가고 있다. 물 속에서 생존해야 하는 물고기들을 보면, 자신의 후각을 이용해 포식자들로 부터 위험을 감지한다. 흐리고 탁한 물 속에서도 방향을 찾고 먹이를 찾고 번식하고 살아간다. 후각이 뛰어난 물고기 중 하나가 연어다.

연어에게는 때가 되면 자신이 태어났던 곳으로 돌아가는 회귀본능이 있다. 바로 그 고향을 찾아갈 때 연어는 후각을 사용한다고 한다. 연어에게 후각은 반드시 꼭 필요한 것이다. 그런데 물이 오염되면 냄새를 맡지 못하고 헤매다가 포식자의 먹이감이 되거나 고향도 못찾고 죽게 된다. 한마디로 연어에게 가장 필요한 것이 후각이라고 할수 있는 것이다. 생(生)과 사(死)가 후각에 달려있다해도 과언이 아니다.

오염된 물 속에서 후각을 잃게 되는 이유는 무엇일까, 오염된 물 속에는 금속 성분이 많은데, 이것들이 물고기의 호흡기관을 통해 들어가 신경세포(뉴런)의 뇌보호 기능을 멈추게 한다. 농약도 마찬가지이다. 이러한 점을 우려하여 캐나다 한 호수의 물고기를 대상으로 연구를 실시한 적이 있다. 호수 오염이 심각하여 물고기 개체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었던 것이다. 오염된 물속의 물고기를 깨끗한 물로 옮겨 넣자 후각이 되살아나 24시간 안에 다시 냄새를 맡고 살수 있게 되었다고 한다. 이는 오염된 물 속에서 후각을 잃어버린 물고기라도 다시 깨끗한 물에 들어가면 후각이 살아나 살게 된다다는 것이다. 후각으로 위험을 감지하고, 먹이를 찾고, 때가 되면 고향으로 돌아가 산란을 하게 된다. 이렇듯 물고기들의 후각을 통해 인간에게 있어서 물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생각해 볼 수 있다.

(마가복음 1:17)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를 따라 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

사람낚는 어부가 되라고 말씀하신 예수님께서는 물고기를 사람으로 비유해 놓으셨다. 오염된 물 속에 사는 물고기는 후각을 잃고 생명을 잃게 된다. 이러한 내용을 봤을때 인류 인생들도 깨끗한 물, 하나님의 말씀, 곧 진리 속에 거하여야만 살 수 있는 것이다. 성경은 마지막 시대에 예루살렘에서부터 생수가 솟아날 것을 예언하고 있다.

(스가랴 14:8) 그 날에 생수가 예루살렘에서 솟아나서 절반은 동해로, 절반은 서해로 흐를 것이라 여름에도 겨울에도 그러하리라

(에스겔 47:1) 그가 나를 데리고 전 문에 이르시니 전의 전면이 동을 향하였는데 그 문지방 밑에서 물이 나와서 동으로 흐르다가 전 우편 제단 남편으로 흘러 내리더라

(에스겔 47:8~10) 그가 내게 이르시되 이 물이 동방으로 향하여 흘러 아라바로 내려가서 바다에 이르리니 이 흘러 내리는 물로 그 바다의 물이 소성함을 얻을찌라 이 강물이 이르는 곳마다 번성하는 모든 생물이 살고 또 고기가 심히 많으리니 이 물이 흘러 들어 가므로 바닷물이 소성함을 얻겠고 이 강이 이르는 각처에 모든 것이 살 것이며 또 이 강 가에 어부가 설 것이니 엔게디에서부터 에네글라임까지 그물 치는 곳이 될 것이라 그 고기가 각기 종류를 따라 큰 바다의 고기 같이 심히 많으려니와

생수의 근원지가 예루살렘이다. 예루살렘에서 나온 물로 소성함을 입게 된다고 구약 선지자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예언해 놓으셨다. 실제 중동의 예루살렘 성에서 물이 나온다는 말씀이 아니다. 마지막 때 등장하시는 어머니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생수가 허락될 것을 표상한 것이다.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마지막 성령시대에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우리에게 생수, 생명수를 값없이 공로없이 나눠주고 계신다. 이 생수를 받는 자는 소성함을 입을 것이다. 마치 오염된 물 속에서 후각을 잃어 길을 잃고 방황하다 굶주려 죽거나, 적에게 잡아 먹히거나, 고향으로 못 돌아가는 것처럼. 인류 인생들은 생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지 못해 영적으로 굶주리며 악한 자 손아귀에서 놀아나고 있다. 자신의 영혼이 이 땅에 왜 왔으며 어디로 돌아가야 하는지도 모르고 있다. 우리의 영혼의 고향인 하늘나라, 천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것을 말이다. 성령시대에 생수의 근원인 어머니하나님께서 계신 곳. 그 곳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생수의 근원으로 인도하여 주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생수의 근원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기만 하면 소성함을 입을 수 있다.

갈바를 알지 못하는 방황하는 인류인생들이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와 생명수를 받아 구원에 이르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Hee Gee

9 Comments

  1. 반딧불2017-01-13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해 주시지 않았다면, 하늘 본향으로 돌아가는 회기 본능은 꿈도 못 꿨을 일이네요.
    아버지 어머니께서 오라 하십니다. 속히 나아오셔서 생명수 받으세요 ^^

    응답
    1. bongdal2017-01-13

      아멘입니다! 어머니하나님께 모두 나아오기를… 생명수로 모두 소성함을 입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반딧불님 감기 조심하시고 하나님 축복 듬뿍 받으세요~! 🙂

      응답
  2. AIRI2017-01-14

    천국 고향으로 돌아가기 위해서 꼭 필요한 생명수는 오직 어머니 하나님께로서만 받을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겠습니다.
    듣는 자도 오라 할것이라 하셨으니 우리도 얄심히, 더 많이 알려야겠어요!

    응답
    1. bongdal2017-01-14

      아멘입니다! 🙂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전하는 복음의 전령사가 되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응답
  3. swane2017-01-15

    연어의 회귀본능이 참 신기하네요.
    많은 사람들이 영혼의 고향을 찾아갈 수 있도록 어머니하나님의 생명수를 널리 전해야 하겠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1-15

      연어가 여러모로 은혜로운 부분이 많더라고요~! 열심히 어머니하나님을 알려서 모두 구원으로 이끌어야겠습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swane님

      응답
  4. 임수연2017-02-11

    오염된 하나님의계명으로는 구원을 못받지요~
    깨끗한 생명수로 우리의 영혼을 소성케하신 어머니하나님이 있어 행복합니다^^
    생명수의 근원이신 어머니~~ 어서 전하고 싶네요~~^^

    응답
  5. 이소연2017-05-28

    육의 물이 중요하듯 영의 생명수도 중요합니다.
    목마른 자는 나아와 다 마시라고 하셨으니 어서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와 생명수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응답
  6. 이하늘2021-10-08

    우리들이, 아니 78억 모두가 하늘나라 천국으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어머니를 믿고 영접해야 합니다.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