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_안상홍_장길자

 하나님의 교회는 왜 사망한 ‘안상홍’이라는 사람과 살아있는 ‘어머니’라는 사람을 신격화 하나?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을 하나님으로 믿는다?

하늘에 계시는 하나님께서 이 땅에 거하는 죄인들을 구원하시기 위해 친히 이 땅에 오신다면 과연 이보다 더 기쁜 소식이 있을 수 있을까?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말씀하신 예언대로 움직이시는 분이심을 성경에 기록해 주셨다.

(마태복음 5:18)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천지가 없어지기 전에는 율법의 일점 일획이라도 반드시 없어지지 아니하고 다 이루리라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께서 이 마지막 시대에 오셨음을 전하자, 어떤 지인이,

“하나님의교회가 십가자 안 세우고, 유월절, 안식일, 등 하나님의 말씀대로 성경대로 행하는 것은 다 좋은데, 봉사활동도 많이 하고 상도 많이 받는 것도 다 좋은데, ‘안상홍’이라는 사람과 ‘어머니하나님’을 신격화 하는 것이 마음에 안든다” 라고 한다.

한가지 분명히 구별해야 할 것이 있다.

우리와 똑 같은 사람은 당연히 하나님이 될 수 없다. 하지만 하늘의 하나님께서는 무소부재(無所不在) 하시고 무소불능(無所不能) 하신 분이시기에 어떤 모습으로든 나타나실 수 있다. 그러므로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실 수 있는 것이다.

그리고 진리는 하나님께서만이 세우시고 회복하실 수 있는 것이다. 영생을 허락하시기 위해 하나님의 살과 피에 참예하는 유월절(요한복음 6:53~56, 마태복음 26:17,26~28)절기와, 하나님과 하나님백성의 표징으로써 허락해 주신 안식일을 십계명의 넷째 계명으로 제정해주셨다.(출애굽기 31:13) 하나님 외에 우상을 만들지도 숭배하지도 말라는 말씀을 십계명의 둘째 계명으로 주셨고, 우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말씀대로 십자가를 세우지 않는다.

이러한 생명의 절기와 계명들, 진리는 하나님 만이 주실 수 있는 것이다.

이러한 진리를 가르쳐주시고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하신 분이 있다면 우리는 그분을 누구라고 알아보아야 할까? 예언은 하나님이시라고 알려주고 있다.

(시편 119:151) 여호와여 주께서 가까이 계시오니 주의 모든 계명은 진리니이다

하나님의 모든 계명은 진리라고 하셨으니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진리를 따르는 자들, 진리를 허락받는 자들은 당연히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자들을 가리키신 것이다.

세상에는 헤아릴 수 없이 많은 교회가 있지만 하나님의 계명대로 행하는 곳은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이다.

오늘날 수많은 기독교인들은 하늘의 하나님께서 2000년전에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음을 너무나도 잘 알고 있다. 예수님은 바로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신 것이다. 성경 예언은 오늘날 예수님께서 다시 한번 사람으로 오셔서 진리를 가르쳐 주시겠다고 알려주고 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왜 당신이 다시 오실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볼 수 없다고 하셨을까?

(누가복음 18:8)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 주시리라 그러나 인자가 올 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영문 NIV 성경에서는 ‘will he find faith on the earth?”’ 라고 되어있다. 이 말씀은 이 땅에서 믿음을 찾아 볼 수가 없다는 것이다. 사람들이 저마다 입술로는 주여 주여 외친다 한들 그 속에 하나님의 진리가 없으니 곧 믿음이 없는 것이다.

2000년 전 가르쳐주셨던 진리를 가지고 다시 한번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만약 심판을 위해 오신 것이라면 믿음 없는 이 세상에서 누가 구원받을 수 있을까?

(히브리서 9:28)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죄와 상관 없이 두번째 나타나신 것이다. 우리가 볼 수 있도록 2000년 전과 동일한 육체의 모습으로 두번째 오신 것이다.

(요한 1서 4장 2~3절) 하나님의 영은 이것으로 알찌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이제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디도서 1:16) 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성경은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가 적그리스도라고 알려주신다. 또한 하나님을 믿노라 시인하지만 행위로서 부인하면 (진리를 지키지 아니하면)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않는 자요, 제 아무리 착하고 선한 일을 많이 했다 할지라도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라고 말씀하고 있다.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의 예언을 따라 ‘안상홍’님과 어머니를 구원자로 믿고 따른다. 예언대로 허락하신 생명의 유월절, 안식일, 하나님의 계명이야 말로 하나님이심을 증거하는 확실한 증거가 되는 것이다.

-Hee Gee

10 Comments

  1. 제임스2016-12-19

    이 글을 많은 사람들이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우리교회를 자랑하다보면 사람을 하나님으로 어떻게 믿을수 있냐는 질문을 가끔 들어요…안타깝습니다

    응답
    1. bongdal2016-12-19

      많이 안타깝죠. 저 역시 몰랐을때는 그들 보다 더 뭐라고 했었죠. 하나님께서 붙잡아 주시지 않았더라면 저도 똑같이 행하며 질문하고 있었을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진리 가운데로 인도 되어 매일 매일을 행복의 길을 걸으며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

      응답
  2. sisi2017-05-05

    하나님의교회는 사람을 신격화하는게 아니라 성경이 증거하는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습니다!
    이 천년 전 예수님께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지만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신것처럼요. 🙂
    꼭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길! 하나님을 믿는 자들의 기준은 성경이지 사람의 의견이나 생각이 아니니까요.

    응답
  3. 하늘이2017-05-31

    하나님께서 사람으로 오실수 없다면 우리는 무엇으로 하나님을 알아볼수있을까요?? 좋아하는 새에게 다가가기 위해 내가 새가 되듯 ..오히려 죄인인 저희와 같은 모습으로 오신게
    그저 죄송할것 같아요.

    응답
  4. 김수현2017-06-11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 없지만 하나님은 얼마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수 있습니다.
    2천년전 예수님께서도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듯이,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도 우리의 죄를 사해주시기 위해 친히 이땅에 임하신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온전히 믿고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응답
  5. ok22017-08-04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이유는 바로 성경이 증거하는 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내 생각을 버리고 제~발! 성경을 통해 알아보고 믿기를. ㅠㅠ

    응답
  6. 12202017-08-09

    오직 우리를 구원주시기위해 오직 그것 하나만 생각하시며 이땅에 오신 예수님도 그토록 핍박하고 멸시하더니 …다시금 구원주시러 자신의 모든 신성은 뒤로한채 오신 하나님을 외면한다면
    어찍 구원에 이를수 있을까요? 정말 너무 안타까운것 같아요.

    응답
  7. 오드리2017-11-03

    사람은 하나님이 될수없져,하지만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선 얼마든지 사람으로 오실수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을 믿는교회이며 성경에서조차 하나님께서 우리와같은 모습으로 오실것에 대해 예언하고있져

    응답
  8. 오드리2017-11-04

    성경은 하나님께서 두번째 오실때 우리가 볼수있는 모습으로 오실것을 예언하고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는자들이 재림그리스도를 영접할수있음을 알려주고있습니다

    응답
  9. 냐냐2018-02-23

    하나님을 알아보는 확실한 증거, 성경을 통하여 알아보는 안상홍님, 하늘어머니 !!
    사람을 믿는게 아니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믿고 있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을요.
    성경을 봐야합니다. 성경을 확실히 믿어야 하나님을 알아 볼 수 있고 믿을 수 있어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