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믿는다면서 하나님의교회는 아니다?

보고도 못 믿는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을 믿고, 성경을 믿는다고 한다. 그런데 정작 성경을 펼쳐 보여주면 못 믿겠다고 한다. 성경 그 어디에도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볼 수 없다고 주장 한다. 어떤 이는 성경을 제대로 보지도 않고 ‘나는 성경에 어머니 하나님이 있어도 믿지 않겠다’고 한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있는데 못 믿는다고 답답해 하고, 일반 교회는 성경에 없는데 어떻게 믿느냐고 답답해 한다. 같은 성경을 보고, 분명 모두 하나님을 믿는다고 하지만 일반 교회와 하나님의교회는 서로 다른 하나님을 보고 있다.

그들의 주장은 이렇다. ‘어머니 하나님’이라는 단어가 성경에 없다는 것. 하나님의교회가 주장하는 어머니 하나님에 대한 내용은 그저 비유일 뿐이라는 것. 이에 대하여 하나님의 교회는 이렇게 말한다. 무조건 단어만 찾지 말고 앞뒤를 잘 보고 성경의 짝 된 말씀을 함께 살펴보아야 한다고. 성경의 첫 장인 창세기 1장에서 천지만물을 창조할 때 등장하신 엘로힘(하나님들, 복수의 의미) 하나님과 마지막 장인 요한계시록 22장에서 생명수를 준다고 오라 하시는 성령과 신부처럼 곳곳에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는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만물을 통해 핑계치 못하게 하신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이 절대 없다고, 말씀을 보려 하지 않는 자들도 볼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남겨주신 확실한 증거가 있다.

(로마서 1:20)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들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찌니라

(요한계시록 4:11) 우리 주 하나님이여 영광과 존귀와 능력을 받으시는 것이 합당하오니 주께서 만물을 지으신지라 만물이 주의 뜻대로 있었고 또 지으심을 받았나이다 하더라

하나님께서 만드신 천지만물. 이를 부인하는 기독교인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 하늘과 땅의 모든 생물들, 그리고 우리 사람들까지 하나님께서 창조하셨다. 그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에 자신의 뜻을 담아두셨다고 분명히 기록되었다. 창조된 만물에 우리 구원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다는 말씀이다.

사람들, 하늘의 새, 바다의 물고기, 땅의 여러 짐승들이 아버지와 어머니를 통해 생명을 이어 받는다. 특히 어머니의 존재는 생명을 잉태하는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우리가 어머니 없이 태어날 수 없는 것과 같이, 우리 영혼의 생명도 영혼의 어머니가 없이는 받을 수 없는 것이다. 아버지라는 단어 자체도 자녀와 어머니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 어디를 보아도 만물에 있어 어머니의 존재감은 상당하다.

나님께서 어머니라는 존재를 만드신 것은 분명 뜻이 있기 때문이다. 한 두 종류도 아닌 대다수의 생물이 아버지와 어머니의 존재를 통해 태어난다는 것은 하늘에도 아버지와 어머니가 계시다는 것을 알리시기 위함이다. 하나님께서 이 땅의 어머니라는 존재를 보시고 어머니 하나님을 새로이 만드신 것이 아니라, 본래 하늘에 어머니 하나님께서 존재하시기 때문에 이 땅에도 모형의 어머니라는 존재를 만드신 것이다.

(히브리서 8:5) 저희가 섬기는 것은 하늘에 있는 것의 모형과 그림자라

나를 나라고 소개했을때 무어라 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 그러나 현재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 자신께서 자신에 대해 소개 하여도 사기꾼이라며 믿지 않는다. 사람들이 인정하지 않는다고 하나님이 다른 존재가 될 수 있을까? 하나님은 그 누가 뭐라 하여도 하나님이시다. 내가 보고 있는 것이 얼마나 정확한지 장담할 수 있는가.평소에는 미처 깨닫지 못하지만 사람의 시야는 굉장히 한정적이다. 내 생각대로 세상을 보려 하지 말고,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그대로 보자. 그리고 그 속에 담아두신 하나님의 뜻을 올바로 이해하고 믿자.

– Hee Gee

6 Comments

  1. 고마음2017-03-15

    어머니하나님이 어디있냐고 하는 사람들에게 성경에 있다고 보여줘도 어떻게 어머니하나님이냐고 반문하는 사람들을 보면서 정말 답답했습니다.
    성경을 보고도 못믿는 사람들에게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만물을 통해 핑계치 못하게 하셨네요
    이제는 만물 속에 담아두신 하나님의 뜻을 모두가 발견했으면 좋겠습니다.

    응답
  2. Ello2017-03-17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께서 어머니를 창조하신 건 분명히 어머니가 계신다는 걸 알려주시기 위함이지요.
    핑계할 수 없도록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
    우리가 이해하고 믿기 쉽도록 이렇게 창조해주셨는데 감사를 드리고 믿어야지요! 어렵지도 않은 내용인데…ㅜ.ㅜ

    응답
  3. 마가목2017-03-24

    정말 핑계를 댈수 없게 모든게 맞습니다.
    부인할래야 부인할수 없는 증거와 근거들이 수십수천수만가지입니다.
    가장 두꺼우면서 가장 얇을수 있는 내 고정관념만 기준을 올바로 잡으면 되지 않을까요?
    성경을 기준으로 보면 답이 나옵니다

    응답
  4. 이나리2017-07-07

    만물을 통해 핑계할 수없도록 만드신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어머니하나님을 사람의 고정관념으로 인해 없다고 하는군요.
    사람의 기준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그대로를 바라볼 줄 알아야 하겠습니다.

    응답
  5. 이소연2017-07-07

    만물을 통해 보이지 않는 세계의 존재를 알리신 하나님
    모든 생명체에는 아버지어머니가 계시듯 영혼의 생명에 있어서도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 반드시 계셔야 합니다.
    보고도 믿지 못하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맙시다.

    응답
  6. 2018-05-25

    성경도 증거하고 만물도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어떻게 부인할 수가 있지요?
    하나님의 신성을 알아볼 수 있도록 만물을 통해서 이렇게 퐈퐈~ 촤촤~ 증거해놓으셨는데 성경에 있어도 하늘어머니 안믿겠다고 하시는 분은 도대체 성경을 왜 보는건지 ㅠㅠㅠ
    아무리 부인해도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는 없어지지 않아요.
    믿든 안 믿든 그건 개인의 자유이지만, 그 결과는 자기자신이 감당해야 합니다.
    창조주 하나님의 존재를 없다고 하시면 안돼요 ㅠㅠ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