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삭과 같은 자녀, 어머니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

경제는 어려워지고 사건 사고가 잦아지고 있는 이 시대에 사람들은 점점 지쳐가고 있다. 각종 근심 걱정이 가득한 요즘 사람들은 어떻게든 스트레스를 극복하려고 애를 쓰고 있다. 특히나 대한민국 사람들은 감정 표현을 잘 하지 않고 참는 것이 습관화 되서 그런지 스트레스가 쌓이면서 더욱 힘들어한다.

이런 어려움 속에서 사람들은 점점 웃음을 잃어가고 있다. 하루 하루 힘겨운 시간들을 견뎌내며 살아가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쉬는 것이 진정한 휴식이라고 이야기 한다.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리거나, 맛있는 것을 먹으며 스트레스를 날리는 방법도 있겠지만, 이것도 에너지가 있어야 시행할 수 있다. 그러한 사람들에게 딱 필요하는 것이 있으니, 근육을 최대한 쓰지 않고 스트레스를 날려줄 수 있는 운동, 바로 ‘웃음’이다.

웃을때 쓰는 안면 근육은 약 17개라고 한다. 반면 인상을 쓸때 쓰는 근육은 약 43개이다. 기분이 안좋은 일 때문에 스트레스에 쌓여 얼굴을 찡그리면 에너지를 그만큼 더 많이 낭비하는 셈이다. 화를 내거나 인상을 쓰면서 노동과 스트레스로 쌓인 몸은 더 피곤해지고 힘들어지는 셈이다. 만성피로가 이렇게 해서 생겨난다. 힘들고 지치고 스트레스에 쌓인 몸에게 진정한 휴식과 웃음을 지을때 신경펩티드가 나올 수 있게 뇌를 작동시킨다. 신경펩티드는 뉴런이라는 신경세포들이 교신할 수 있게 하는데, 스트레스를 싸우는데 도움을 준다. 웃을 때 신경 세포 전달과 자신감과 집중력에 필요한 도파민, 모르핀과 같은 진통 효과가 있는 엔도르핀, 행복 호르몬인 세레토닌이 분비된다. 이러한 물질이 분비 되어야 우울증을 예방하고 스트레스를 완화시킬 수 있다.

힘을 들이지 않고 쉽게 운동할 수 있는 방법, 바로 ‘웃음’이다.

성경은 하나님의 자녀들을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라고 증거하고 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영원한 생명을 바로 어머니하나님으로 부터 이어 받은 바로 그 자녀들이 이삭과 같은 약속의 자녀이다.

‘이삭,’ 히브리어로 ‘יִצְחָק (Yitzchaq)’은 웃음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8) 형제들아 너희는 이삭과 같이 약속의 자녀라

(갈라디아서 4:31) 그런즉 형제들아 우리는 여종의 자녀가 아니요 자유 있는 여자의 자녀니라

자유자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자녀들은 웃음의 자녀다. 어머니하나님을 유일하게 믿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다. 항상 어머니의 본을 따라 기뻐하고 즐거워 하며 천국으로 돌아갈 그 날을 사모하면서 이 땅에서 겪는 어려움을 어머니하나님 자녀답게, 웃음이라는 운동으로 이겨내자.

-Hee Gee

9 Comments

  1. AIRI2017-01-19

    좋은마음 웃는얼굴 형제자매 다 찾았네!
    어디를 가도 하나님의교회 가족들은 딱 알아볼 수 있더라고요. 항상 웃음가득 밝은 얼굴이라서료^^

    응답
    1. bongdal2017-01-19

      맞아요~! 🙂 항상 매우맑음이니 예쁜 천사 같아요. 오늘도 매우맑음 하세요 AIRI님. 아니모!

      응답
  2. sonrisa2017-01-19

    죄인된 자녀들이 다시금 하늘 본향을 소망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니 이런 웃음이라는 이름을 붙여주신게 아닐까요?
    감사해서 웃고, 웃어서 또 감사한 그런 자녀가 되겠습니다! 아 니 모 !

    응답
    1. bongdal2017-01-19

      안녕하세요 sonrisa님! 맞습니다. 항상 하나님 안에서 기뻐하며 감사하며 생활을 해야겠습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응답
  3. ToYou2017-02-04

    어머니하나님의자녀가 되면 항상 웃으면서 살수 있습니다. 영원한 행복과 영원한 기쁨을 약속해 주셨으니까요.어머니의 자녀로 삼아 주심에 늘 감사합니다.

    응답
  4. superstar2017-02-12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으니 항상 웃는건 어찌보면 너무 당연한 말씀인데… 앞으로 잘 실천할께요~~^^

    응답
  5. 장미야2017-02-18

    자유자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심에 너무 감사하고 기쁘고 행복하여 웃음이 가득합니다.
    영원한 기쁨과 영원한 행복의 웃음을 약속해 주신 어머니 하나님 계신 하나님의 교회로 오세요~~

    응답
  6. 다대송아지2017-03-15

    이삭,’ 히브리어로 ‘יִצְחָק (Yitzchaq)’은 웃음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

    와 마음에 와 닿았네요 (위의 구절이)

    응답
  7. 김수현2017-06-12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는 약속의 자녀들입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