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는 영광중에 오셔야 함으로 안상홍님은 거짓 그리스도이다!

영광중에 오시는 하나님이심으로 안상홍님은 그리스도가 될 수 없다고?

 

하나님께서는 영광 중에 오셔야 한다고 성경은 예언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으로 하나님께서 다시 한번 오실 수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은 거짓 그리스도이다!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자들은 위와 같이 주장을 한다. 이들은 마태복음 24장 30절을 가리키며,

(마태복음 24: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하나님께서 큰 영광으로 오셔야 한다고 한다. 그러면서 예수님께서 재림 하신다는 것은 사람으로 암행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밝히 드러나게, 영광 중에 오셔야 한다고 한다. 그러므로 재림은 사람으로 오시는 것이 아니라 심판주로써 오시는 거라 한다. 그러나 분명 예수님께서도 영광 중에 오신다는 예언을 따라 오셨다는 것이다.

(이사야 40:3~5)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여호와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골짜기마다 돋우어지며 산마다, 작은 산마다 낮아지며 고르지 않은 곳이 평탄케 되며 험한 곳이 평지가 될 것이요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그것을 함께 보리라 대저 여호와의 입이 말씀하셨느니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구약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예언하기를, 여호와의 영광이 나타나고 모든 육체가 본다고 하였다.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사람들처럼 위 구절도 해석을 한다면, 여호와 하나님께서도 성자시대에 영광중에 오셔야 한다. 그렇게 되면 예수님께서도 하나님이 아니시게 되는 것이다. 그러나 분명히 예수님께서 이 예언을 이루셨고 사람으로 오셨다. 자의대로 해석을 하면 오류를 범할 수 밖에 없다. 초림때나 재림때나 모두 영광중에 오신다고 기록이 되어있다.

(요한복음 1: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이 영광의 빛을 받는자들은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들이다.

(고린도후서 4:4~6) 그 중에 이 세상 신이 믿지 아니하는 자들의 마음을 혼미케 하여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가 비취지 못하게 함이니 그리스도는 하나님의 형상이니라 우리가 우리를 전파하는 것이 아니라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과 또 예수를 위하여 우리가 너희의 종 된 것을 전파함이라 어두운데서 빛이 비취리라 하시던 그 하나님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얼굴에 있는 하나님의 영광을 아는 빛을 우리 마음에 비취셨느니라

초림때나 재림때나 하나님께서는 영광의 빛으로 오셨고, 하나님께서 육신으로 오셨어도 하나님의 예언의 말씀을 믿고 따르는 자들은 영접하여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안상홍님께서는 예수님과 같이 모든 성경의 예언에 따라 오신 참 그리스도시요, 이 암흑과 같은 세상에 영광의 빛을 비추시어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진리를 허락하여 주셨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만이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진리를 그대로 행하고 있다. 이는 하나님의교회가 재림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신 참 교회임을 증거하고 있는 것이다.

-Hee Gee

6 Comments

  1. 반딧불2017-01-03

    맞습니다.
    참 하나님을 영접하는 자들만이,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의 모습 속에서 영광의 빛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응답
    1. bongdal2017-01-03

      안녕하세요 반딧불님! 맞습니다.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을 믿는것이 곧 영광의 빛을 알아보는 것이지요. 많은 사람들이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 예언대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영접하여 영광의 빛에 거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응답
  2. AIRI2017-01-28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는 항상 초림 예수님이 어찌 오셨고 어찌 행하셨는지를 보면 답이 금방 나오네요.
    예언 그대로 이루신 초림 예수님, 그리고 다시 오신 안상홍님. 틀림 없는 우리의 하나님이십니다.

    응답
  3. vvmf2017-02-03

    영광중에 오신다는 의미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문자적으로만 해석하여 … 자신들이 믿고 있는 초림 예수님조차도 영광중에 오신 하나님이심을 부인하는 모순된 주장입니다.
    하나님께서 육체로 오셔서 영광을 빛을 비추어주심으로 그 빛을 받은 자들이 곧 영광 중에 오신 그리스도를 영접한 자들이라는 성경의 증거를 올바로 분별해야겠습니다.

    응답
  4. siu2017-05-12

    하나님을 올바르게 바라보고 믿는 자들에게만 보이는 하나님의 영광!
    이걸 인정치 못한다면 초림 예수님도 믿지 못한다는 결론에 이르게 됩니다. ㅠㅠ 성경대로 오신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부인하지 마시길!
    성경을 통해 확인하세요. 성경으로! 성경을 통해! 제발!

    응답
  5. 유리2017-10-13

    안상홍님을 부인하고 싶다면 이 천 년 전 예수님을 먼저 부인하셔야 할겁니다.
    초림 예수님께서 당하셨던 일들이 지금 이 시대 그대로 일어나고 있어요.
    성경으로 확인해야 육체로 오신 하나님을 알아볼 수 있으니, 다른 기준 말고 온리 성경으로 안상홍님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왜 믿고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꼭!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