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교, 개신교도 유월절을 지킨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아니다?

하나님의교회만 유월절을 지키는게 아니다! 로마 카톨릭에서 먹는 떡과 포도주도 유월절이다?

 

‘미사’라고 불리우는 예배 시간에 로마 카톨릭, 천주교회도 떡과 포도주를 먹기 때문에 유월절을 지킨다고 주장한다. 그래서 그들에게 물었다. 왜 카톨릭 신도들은 떡만 먹고(그것도 기준에 합당한 자들만), 카톨릭 신부만 떡과 포도주를 모두 먹고 마실 수 있는지를 말이다. 결국 신부가 신도들을 대표하기 때문에 혼자 포도주를 마셔도 무방하단다.

성경의 가르침에 이러한 내용이 있나?

없다.

성경에서 말하는 영생에 이를 수 있는 떡과 포도주는 언제 먹는 떡과 포도주라고 했나?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유월절날에 먹는 떡과 포도주당신의 살이 되고 당신의 피가 된다고 하셨다.

아무때나 떼는 떡을 가리켜 내 살이라고, 또 아무때나 마시는 포도주내 피라고 하신적이 없다.

오병이어의 기적을 일으키셨던 때에도(요한복음 6:11~13), 칠병이어의 기적을 일으키셨던 때에도(마태복음 15:34~37), 또 제자들이 예수님께서 부활하셨다는 것을 알아보지 못했던 때에 떼셨던 영안을 열리게 해주신 떡도(누가복음 24:30~31), 모두 당신의 ‘살’이라고 하신 적이 없으셨고, 가나의 혼인잔치때에 물을 포도주로 바꾸셨던 때에도(요한복음 2:1~) 자신의 ‘피’라고 하신적이 없다. 이외에 내용에서도 마찬가지다. 오직 유월절날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가 당신의 살과 피라고 약속하시고 이것을 새언약으로써 세워주셨다.

(마태복음 26:17, 26~28)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누가복음 22:1, 19~20) 유월절이라 하는 무교절이 가까우매 …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그러면 신부에게만 특별하게 혼자 떡과 포도주를 모두 먹고 마시라고 하셨나?

아니다.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영어로는 “all of you”라고 하셨다.

즉, 예수님을 믿고, 하나님의 계명믿고 따르는 성도들은 모두 떡과 포도주먹고 마셔야 영생에 이르는 것이다. 그것도 정해진 유월절 날에 말이다.

결국 카톨릭에서 또는 일반 개신교에서 예배때 떼는 떡과 포도주는 하나님의 살과 피가 될 수 없으며, 영생 또는 구원이 없다.

전 세계에서 유월절날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뿐이다. 하나님의교회만이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그대로 떡과 포도주인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예식을 올바르게 행하고 있는 것이다. 또한 이 유월절을 다시금 회복시켜 주신 분이 안상홍님뿐이시다. 그러므로 유월절을 친히 세워주신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 우리의 하나님이심을 알아볼 수 있는 것이며, 새언약 유월절을 지킴으로써 영생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마음대로 먹고 마시는 교회가 있다 한다면, 하나님의 희생을 욕되게 하는 것이며 죄를 범하는 것이다.

6 Comments

  1. 반딧불2017-01-03

    유월절이 좋은건 알아서는, 지키고는 싶었나 봅니다.
    그러나 이왕 지키실 거 하나님의교회처럼 제대로 지켜보시면 좋을텐데-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어야 영생 이라고 하였는데,
    천주교처럼 기준에 합당한 자들만 먹는다면, 나머지는 다 구원 못받는거 아닙니까 ㅠㅠㅠㅠ

    응답
    1. bongdal2017-01-04

      그러니까요. 떡과 포도주를 마음대로 먹고 또는 먹지않고 돌리기만 하는 등 성경에 없는 것들을 열심히 행하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응답
  2. 리시안셔스2017-04-19

    신부만 떡과 포도주를 마실수 있을까,,그런데 여기에 반론하는 이가 없다는 것이 이상하다,
    성경대로 행하는 유월절이 아니라다고 해야 한다,
    예수님께서는 모두가 떡고 포도주를 마시라고 하셨기 때문에 …이것만으로도 분별할수 있는 일이기에 말이다!!

    응답
  3. 이소연2017-05-14

    성경에 먹고 마시라고 되어있으면 먹고 마시면 됩니다.
    더하지도 빼지도 말아야 합니다.
    예수님께서 유월절을 먹고 마시라고 했으면 예수님의 가르침을 믿고 먹고 마셔야 구원의 축복을 받을수 있습니다.

    응답
  4. SEI2017-09-15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신 예수님께서는 분명히 말씀하셨죠.
    유월절 떡을 ‘먹으라’
    유월절 포도주를 ‘마시라’
    행동을 요구하셨지 생각만 하라고 하셨거나 바라보기만 하라고 하시지 않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지말아요 우리.

    응답
  5. YOHI2017-09-22

    유월절은 성력으로 지켜야 하는 거에요.
    정해진 날에! 정해진 시간에!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대로! 지켜야! 진짜! 유월절!
    마음대로 먹고 마시는거 하나님께서 금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해보아요. 하나님의교회처럼~*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