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레미야에 등장하는 ‘하늘 황후’가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하늘 어머니)이라고?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이 하늘 황후(Queen of Heaven -NIV성경)라고?

 

하나님의교회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다. 그런데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사람들 중에 예레미야 7장과 44장을 가지고 ‘하늘 여신’과 ‘하늘 황후’가 하나님의교회에서 믿고 있는 어머니하나님이라면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우상 숭배를 하고 있다고 말한다.

(예레미야 7:18) 자식들은 나무를 줍고 아버지들은 불을 피우며 부녀들은 가루를 반죽하여 하늘의 여왕을 위하여 과자를 만들며 그들이 또 다른 신들에게 전제를 부음으로 나의 노를 일으키느니라

(예레미야 44:17~19) 우리 입에서 낸 모든 말을 반드시 실행하여 우리가 본래 하던 것 곧 우리와 우리 선조와 우리 왕들과 우리 고관들이 유다 성읍들과 예루살렘 거리에서 하던 대로 하늘의 여왕에게 분향하고 그 앞에 전제를 드리리라 그 때에는 우리가 먹을 것이 풍부하며 복을 받고 재난을 당하지 아니하였더니 우리가 하늘의 여왕에게 분향하고 그 앞에 전제 드리던 것을 폐한 후부터는 모든 것이 궁핍하고 칼과 기근에 멸망을 당하였느니라 하며 여인들은 이르되 우리가 하늘의 여왕에게 분향하고 그 앞에 전제를 드릴 때에 어찌 우리 남편의 허락이 없이 그의 형상과 같은 과자(cakes)를 만들어 놓고 전제를 드렸느냐 하는지라

 

과연 그럴까?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본문에 등장하고 있는 하늘에 분향하고 있는 이 ‘과자(cakes)’의 정체를 알아야 한다. 사실 과자나 모든 제사 제물은 하나이신 하나님께 드려져야 했지만,

(출애굽기 29:1~3) 네가 그들에게 나를 섬길 제사장 직분을 위임하여 그들을 거룩하게 할 일은 이러하니 곧 어린 수소 하나와 흠 없는 숫양 둘을 택하고 무교병과 기름 섞인 무교 과자(cakes)와 기름 바른 무교 전병을 모두 고운 밀가루로 만들고 그것들을 한 광주리에 담고 그것을 광주리에 담은 채 그 송아지와 두 양과 함께 가져오라

(출애굽기 29:18) 그 숫양 전부를 제단 위에 불사르라 이는 여호와께 드리는 번제요 이는 향기로운 냄새니 여호와께 드리는 화제니라

(출애굽기 29:23~25) 또 여호와 앞에 있는 무교병 광주리에서 떡 한 개와 기름 바른 과자 (cake)한 개와 전병 한 개를 가져다가 그 전부를 아론의 손과 그의 아들들의 손에 주고 그것을 흔들어 여호와 앞에 요제를 삼을지며 너는 그것을 그들의 손에서 가져다가 제단 위에서 번제물을 더하여 불사르라 이는 여호와 앞에 향기로운 냄새니 곧 여호와께 드리는 화제니라

당시 예루살렘 멸망 전 고대인들은 여신(이스타르와 같은)을 숭배하였고, 여신에게 여신의 모양을 한 과자(cakes like her image NIV성경 예레미야 19)를 빚어 제물로 드림으로써 농사가 잘 되기를 빌었다. 말하자면 ‘농사의 여신’을 위해 제물을 받쳤다.  하늘에 드려지는 그 과자를 가로채는 장본인이 바로 이 여신이며, 하나님외에 다른 신은 ‘사단’임을 알 수 있다. 하나님께 드려질 제사를 스스로 가로채는 것이다. 말하자면, ‘하늘의 황후’예레미야 7:9에 나와있듯이, 하나님이 아닌 이방신들 바알임을 알 수 있다. 그런데 이것을 가지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믿는 어머니하나님(하늘 어머니)이라고 말하니, 어처구니가 없다.

왜냐하면, 하나님의교회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교회이며, 이방신들의 제사 풍습을 따르지 않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곳이며, 하나님의 계명을 회복해 주신 분이 안상홍님이시다. 그분이 우리의 하나님임을 알아 볼 수 있는 것이며, 안상홍님께서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을 통해 증거해주셨기 때문이다.

가짜가 있다고 해서 진짜가 없어지는 것은 아니다. 성경에 거짓그리스도와 거짓선지자가 등장할 것이 예언되어 있다고 해서 참 그리스도와 참선지자가 없어지는 것이 절대로 아니다.

성경대로 행하지 않고 이방신들의 풍습, 태양신과 같은 일요일 예배(태양의 날, ‘SUNDAY), 크리스마스(태양신 탄생일), 십자가(태양신 상징)를 그대로 답습하고 있는 로마 카톨릭개신교인들이 이런식으로 비방하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왜냐하면 그들 논리대로라면 그들이 하늘의 황후(이방 여신)를 숭배하며 하나님께 드려질 제사를 사단에 바치고 있다고 시인하고 있는 셈이기 때문이다.

-Hee Gee

5 Comments

  1. 반딧불2017-01-04

    하나님의교회에서 어머니 하나님을 믿는것을 단순히 반박하기 위해, 성경마저 곡해 하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렇게 성경을 잘 안다고 자부하는 자들이 왜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 및 유월절 등 하나님의 절기들은 단 하나도 지키지 않는지 의문이네요 ^^

    응답
    1. bongdal2017-01-05

      성경 대로 행하지 않으니 진리를 못 보고 있습니다. 너무 안타깝고 마음이 아픕니다. 저 역시 그러했는데, 하루 빨리 많은 사람들이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영접하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구원은 오직 어머니하나님께 있으니까요. 복 많이 받으세요 반딧불님! 🙂

      응답
  2. 제임스2017-01-08

    하늘왕후는 이시대가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고 오히려 우상숭배에 빠져있다는 증거군요!!

    성경에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예언과 성취가 얼마나 많은데, 깨닫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저도 열심히 전도해야겠어요!! 한명이라도 더 우상숭배를 멈추고 참 구원자 어머니하나님을 믿을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1-09

      정확히 표현해주셨습니다! 이방신이 아닌 참 신이신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섬겨야 하는데, 성경 말씀을 왜곡하고 있으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응답
  3. 2017-06-07

    자신들이 자처 …우상숭배에 빠져있음을 너무 잘 알려주는 대목이네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