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_다른복음

하나님의교회는 다른 복음을 전한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다른복음을 전하는 이단이라고?

 

어떤 사람은 우리 하나님의 교회를 가리켜 이단, 다른복음을 전하는 곳이라고 비방하기도 한다.

“성경에 없는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이런 것을 믿거나 전하는 곳은 이단이다. 거긴 기성교회와 달리 다른복음을 전하는 곳이야. 다른 복음을 전하면 구원 못 받아!!!”

우리가 성경에 없는 아버지 어머니를 전한다고? 다른복음을 전하고 있다고?

안타깝다. 과연 저들은 복음이 무엇인지 알고 있을까? ‘복음(福音)’은 복된 소식이라는 뜻으로 영어로는 ‘good news’라고 한다. News는 말그대로 사건이나 사고를 가리킨다. 최근에는 좋은 소식보다 안 좋은 소식이 더 많이 들리는 것 같다. 사건사고로 사상자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는 소식들이 많다.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다는 것을 뉴스를 통해 접할 수 있다. 하늘에서 범한 죄로 육체가 죽음을 당케된다는 인류의 운명(로마서 6:23), 이러한 죽을 수밖에 없는 인생들에게 가장 좋은 소식은 죽지 않고 영원히 사는 것이 아닐까….성경에서는 그것을 ‘구원’이라고 알려주고 있다.

인류에게 가장 좋은 소식, 복음은 곧 구원이다.

(고린도전서 9:14) 이와 같이 주께서도 복음 전하는 자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명하셨느니라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구원을 주시고자 친히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다. 그 분이 예수님이시다.

(마태복음 4:23)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저희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그렇다면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전해주시고 가르쳐주신 복음에는 어떤 축복이 담겨져 있을까?

(에베소서4:6)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사도바울은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안에서 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된다고 하였다. 이 모든 축복이 ‘복음’으로 인해 허락되는 것이다. 하나님의 후사란 온 우주 천지만물을 지으신 하나님의 나라를 물려 받을 수 있는 자녀가 된다는 것이니 그 영광이 얼마나 클 것인가, 그리고 하나님과 한 몸이 되어 영생에 이를 수 있다고 한다. 그래서 성경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생을 약속하셨다고 하신 것이다(요한일서 2:25).

이러한 복음의 의미와 축복을 모르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세상에 수많은 교회와 수많은 자칭 그리스도인들이 ‘복음’을 전파한다고 하고, 교회 명칭에도 ‘복음’이라는 단어를 넣고 내걸기도 한다. 그럼 모두가 복음을 전하는 복음의 축복이 허락된 곳일까? 성경은 분명 이 귀한 복음을 아무에게나 허락하신 것이 아니라, ‘옳게 여기심을 받은 자들’ (데살로니가전서 2:3~4)에게만 전하라고 부탁을 하셨다고 기록하고 있다.

데살로니가전서 2장 3절 현대인의 성경에서는,

오히려 우리는 하나님의 인정을 받아 기쁜 소식을 전하라고 부탁을 받은 사람으로서 말합니다. 우리는 사람을 기쁘게 하려 하지않고 우리 마음을 살피시는 하나님을 기쁘게 하려고 합니다.

라고 되어 있다.

하나님께서 옳게 여기시는 자들이 전하는 복음. 이 복음을 전한 사도 중의 사도가 바로 사도 바울이다. 사도 바울은 자신을 가리켜 ‘복음의 일군’이라 하였다.

(골로새서 1:23) 만일 너희가 믿음에 거하고 터 위에 굳게 서서 너희 들은바 복음의 소망에서 흔들리지 아니하면 그리하리라 이 복음은 천하 만민에게 전파된 바요 나 바울은 이 복음의 일군이 되었노라

또한 ‘복음의 일군’인 사도바울은 자신을 가리켜 ‘새언약의 일군’이라고 말하였다.

(고린도후서 3:6) 저가 또 우리로 새 언약의 일군 되기에 만족케 하셨으니 의문으로 하지 아니하고 오직 영으로 함이니 의문은 죽이는 것이요 영은 살리는 것임이니라

새언약이란?

‘복음의 일군’이 곧 ‘새언약의 일군’이라 한다면, ‘복음’은 ‘새언약’을 가리키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새언약’은 과연 무엇일까?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피를 흘리시고 살이 찢기시며 세우신 그 ‘새언약’이 바로 ‘유월절’이다.

(누가복음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1600년 동안 새언약 유월절이 지켜지지 못했다. 역사적으로 AD 325년에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콘스탄틴 황제의 권위로 공식적으로 유월절은 폐지가 되었고, 예수님의 희생의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 ‘복음’은 사라졌다. 구원의 소식, 죽을 수밖에 없는 죄인이 살 수 있는 복된 소식을 무참히 짓밟고 없애버렸다. 그러면서도 세상의 교회들은 자신들의 마음대로 ‘복음’이라는 것을 전한다며 텅 빈 ‘복음’ 속에 다른 복음을 만들어 지키라고 말하고 있다. 대표적인 것이 사람의 계명인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 십자가 등이 있겠다.

진정한 복음은 그리스도께서 친히 전해주신 것이며 다른 복음은 그리스도가 아닌 사람이 만들어 가르치는 것으로서 다른복음, 사람의 계명이다.

(갈라디아서 1:6~9)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우리가 전에 말하였거니와 내가 지금 다시 말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너희의 받은 것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찌어다

사도바울은 그리스도께서 전하신 복음 외 다른 것을 전하는 자들은 저주받는다고 하였다. 그리스도께서 친히 오셔서 전파하신 것이 ‘새언약 유월절’이다. 그리고 이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이 있다면 그 분이 바로 성경에서 예언하고 있는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히브리서 9:28) 두 번째 오셔서 ‘복음’을 회복해 주셨다. 그분이 바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 우리 아버지 하나님이시다. 2,000년 전 여호와 하나님께서 성경의 예언을 따라 사람되어 임하신다는 약속대로 예수님께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다. 하나님을 믿는다고 자부하였던 자들은 예언따라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을 외면했다. 이러한 역사는 오늘날 다시 반복되고 있다. 사람되어 임하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금 성경의 예언을 따라 회복해 주셨음에도, 그 기쁜 소식인 ‘복음’을 외면하고 있다. 자신의 기준과 다른 복음에 젖어 육신의 죽음에 이어 영적 죽음으로 달려가고 있는 사람들이다. 또한 이 복음을 전파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생명되신 어머니하나님을 성경으로 증거해주셨다. 성경으로 증거될 수 없는 ‘다른 복음’은 받아 들이면서 성경으로 증거해 주신 ‘새언약 유월절,’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려고 하지도 않고 마음의 문을 닫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 너무 가슴이 아프다.

그러면서도 참 복음을 전하는 우리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가리켜 ‘다른복음을 전한다’고 이야기한다.

성경대로 행하고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복음을 전하는 곳을 가리켜 이단이라고 하는 자들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

(사도행전 5:38~39) 이제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이 사람들을 상관 말고 버려두라 이 사상과 이 소행이 사람에게로서 났으면 무너질 것이요 만일 하나님께로서 났으면 너희가 저희를 무너뜨릴 수 없겠고 도리어 하나님을 대적하는 자가 될까 하노라 하니

우리가 구원받을 수 있다는 생명의 소식을 전하는 곳, 참 복음을 전하는 곳은 우리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5 Comments

  1. 김은희2017-03-30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들에게 가장 기쁜 소식이라면 바로 사망도 고통도 아픔도 없는 천국에 갈 수 있는 소식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복음이 새언약 유월절로 영원한 생명의 축복을 약속해 주셨지만,
    많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고 도리이 좋지 않은 것인양 이야기를 할 때면 마음이 아픕니다.
    복음인 새언약 유월절의 소식을 듣지 못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네요!!^^

    응답
  2. sisi2017-04-21

    복음은 그냥 복음이 아니죠. 성경을 통해 답을 찾아본다면 새언약입니다!
    이 새언약을 성경을 통해 올바르게 알아보고 예수님께서 행하신 대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
    성경대로 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복음에 담아두신 하나님의 축복을 듬뿍 받아보아요 ^0^!

    응답
  3. 김수현2017-07-12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왜냐하면 복음의 실체가 바로 새언약이기때문입니다.
    새언약은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지킵니다.
    알지도 못하면서 이단이라하지 마시고 성경을 온전히 살펴 무엇이 복음인지를 꼭 아시길 바랍니다.

    응답
  4. YOU2017-11-10

    성경을 통해 본다면 복음은 새언약입니다!
    새언약이 뭔지도 모르거나 지키지도 않는 곳이 복음을 전한다고 한다면 그곳이 바로 다른복음을 전하는 곳이고
    하나님의교회처럼 복음이 새언약임을 확실히 알고 지키며 전하는 곳이 진짜 복음을 전하는 곳이지요.
    성경을 봅시다, 성경!

    응답
  5. 이소리2017-11-24

    성경이 말하는 복음,
    예수님께서 전하신 복음!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고 지키고 있습니다.
    다른거 말고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무엇이 진짜 복음인지를….!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