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가져올 수 있는 유월절, 안상홍님이 특별해서가 아니다?

말로는 모두가 원조, 진짜는 누구?

우리나라에는 지역 곳곳마다 번화한 곳 어디든지 먹자 골목이 형성되어 있다. 지역의 특산물을 가지고 요리하는 곳이나, 지역과 전혀 관계가 없이도 어떤 식당이 장사가 잘 되면 그 주변에 같은 요리를 하는 식당이 줄줄이 생기게 되는데 유명해지면서 함께 장사가 잘 되어 좋은 점도 있지만 이때 생기는 논란이 하나 있다. 누가 원조인지에 대한 것이다. 특히나 운영한지 오래 된 식당은 식당 주인의 사진과 함께 ‘3대 째 이어 내려오는 집‘, ‘50년 원조 식당‘과 같은 문구를 간판으로 걸기도 한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분명 처음 생긴 식당이 아님에도 은근슬쩍 원조 행세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원조 싸움이 벌어지기도 한다.

원조 싸움은 식당에만 있는 것은 아니다. 어떤 기술에 대해서 먼저 발견하여 개발한 경우 특허를 등록해두고 그 권리를 주장하게 되는데, 이 기술을 특허권자가 아닌 다른 사람이 대가도 지불하지 않고 무단으로 도용해서 사용하는 경우 소송이 벌어지기도 한다. 최근 유명한 특허 소송으로는 스마트폰 제조 업체인 애플과 삼성의 소송이 있다. 서로가 자신의 특허를 침해했다며 시작된 이 싸움은 2011년에 시작하여 지금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사람들이 그 많은 선택지 중에서도 원조를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있었던 기술을 발전 시키는 것보다 새로운 것을 발견해 내고 만드는 것이 훨씬 어렵기 때문이다. 그래서 특허권, 저작권 등 처음을 인정하여 보호해주는 법이 있고, 그 기술이나 저작물을 사용하는 경우 대가를 지불하게 되어 있다.

누구나 가져올 수 있는 유월절?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하나님의 규례에도 원조가 있고, 가짜가 있다. 분명 보고 있는 성경은 같은데 각 교파가 가지고 있는 교리는 다 다르다. 기독교인이 흔히 하는 착각 중 하나가 하나님은 사랑이시라며 예수님만 믿으면 모든 교회, 모든 교리가 구원받을 수 있을 것처럼 이야기 하지만 그 가운데 진짜를 가려내어 믿어야 구원받을 수 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유월절에 대해서도 말들이 있다. 자신들의 교회에서도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하고, 유월절 명칭은 사용하지 않지만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고 있다며 안상홍님이 유월절을 알려주신 것이 특별한 일이 아니라고 한다. 하지만 새 언약을 세우신 예수님께서 승천하신 뒤 초대교회가 그 말씀을 지키다 순교한 뒤로 다시 안상홍님께서 회복하시기까지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주장한 이는 아무도 없었다.

(이사야 25: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서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 것이며

유월절은 오직 하나님께서만 세우실 수 있는 법이다. 이천년 전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우신 분은 오직 예수님뿐이셨고, 이 시대에 다시 그 방법을 알려주신 분은 안상홍님뿐이다. 현재 유월절을 지킨다고 하거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신다고 하는 교회는 있을지 모르겠으나 일시(성력 1월 14일 저녁)나 방법에 대하여 정확히 회복하여 알려주신 분은 안상홍님뿐이다. 하나님께서 이 법을 처음 세우신 원조이시기 때문에 하나님께서만이 제대로 알려주실 수 있는 것이다.

특허권이나 저작권을 침해 한 사람은 법에 따라 합당한 형벌이나 대가를 지불해야 한다. 하물며 하나님의 법을 침해하여 사람의 생각대로 고쳐 지키는 자들을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까?

– Hee Gee

5 Comments

  1. seesi2017-05-26

    누구나 가져와서 지킬 수 있는 유월절이 아니지요.
    성경에 대놓고 있었던 유월절을 1600년동안 왜 지키지 못했을까요? 왜 지키자고 한 사람이 없었을까요? 하나님이 아니시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상홍님께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알려주시고 절기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셨지요. 하나님이시니까!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꼭!!!!!!!!

    응답
  2. 이소연2017-07-12

    영생은 하나님만이 주실수 있습니다.
    영생 없는 방법이 바로 새언약유월절이죠.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분은 분명 하나님이십니다.
    새언약유월절을 다시 허락해 주신 분은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럼 안상홍님은 바로 하나님이시죠.
    아무나 지키고 아무나 가지고 올수 없는 유월절…
    안상홍님만 주실수 있습니다.

    응답
  3. 김영채2017-07-25

    교회는 하나님을 믿는곳입니다..하나님을 믿는 곳에서 불경을 본다던지..이슬람서적을 보면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을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교회가 성경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습니다..이 사실은 교회가 하나님을 믿지 않는다는 사실로 받아들여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시고 원하셨던 새언약유월절을 지켜야 합니다…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으로 지켜야 합니다

    오늘날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방법대로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뿐입니다

    왜 일까요?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재림예수님께서 알려주셨기 때문입니다..그 재림예수님이 예수님의 새이름으로 오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응답
  4. 시레2017-09-08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안가지고 오셨어도 다른이가 가지고 올 수 있다?
    하나님이 아니시라면 어느 누구도 허락해주실 수 없는게 유월절이에요.
    천년이 넘는 시간속에서 누가 유월절 지켜야 한다고 했나요? 누가 예수님께서 허락하신 새언약을 복구해주셨나요? 아무도 없어요. 당연합니다.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으니까.
    그렇지만 하나님은 언제든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실 수 있습니다.
    이 천년 전도 그러했고, 지금 이 시대도 그러하지요.
    안상홍님, 하나님이시기에 유월절을 허락해주셨습니다!

    응답
  5. 뇨뇽이2017-09-22

    안상홍님께서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이유!
    바로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시기에 유월절을 가지고 오신겁니다.
    어느 누구도 지키자고 하지 않았어요. 무려 1600년 넘는
    시간 동안!!! 왜냐? 하나님이 아니었으니까. ^^
    유월절은 어느시대에나 하나님께서만이 허락해주셨습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