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위치를 공개하지 않는 폐쇄적인 교회다?

하나님의교회 전국 교회 주소록 단독 입수?

하나님의교회가 받는 오해 중에 ‘교회가 폐쇄적이라 위치를 공개하지 않는다‘는 주장이 있다. 본교를 비방하는 어떤 사람은 전국 교회 주소록을 단독 입수했다며 무슨 기밀 자료라도 되는 것 마냥 분석을 하기도 했다. 사회적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교회 내에서 좋지 않은 행동들을 하기 때문에 떳떳하지 못하고 신분과 교회 위치를 숨겨가며 전도를 한다는 것이다.

이런 어이 없는 주장들에 대해 답하기도 참 민망스러운 일이지만 확실히 하기 위해 답을 하자면, 하나님의교회는 절대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거나 떳떳하지 못한 일을 한 적이 없고, 앞으로도 없을 것이며 교회 위치를 일부러 숨기지도 않는다. ‘하나님의교회’라는 키워드로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만 해도 지도 항목에서 곳곳에 있는 교회의 위치를 알 수 있고(확장이나 이전의 이유로 이전 정보가 등록되어 있을 수는 있다.) 성도의 경우 직접 소속 교회에 요청하면 타 지역에 있는 교회의 위치를 쉽게 알 수 있다. 성도 수가 워낙 많고 지역마다 교회가 있다 보니 성도들도 각자 업무나 여행 등의 이유로 이동하게 될 때에도 어렵지 않게 원하는 곳에서 예배를 드릴 수 있다.

그리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은 나라와 세계에서도 인정받고 있다. 국내외에서 성도들이 있는 모든 지역에서 환경정화, 헌혈, 이미용, 요양원 봉사 등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어서 매년 봉사와 관련 된 수상 소식만 해도 수십을 훌쩍 넘는다. 교회를 숨기고자 했다면 이런 활동들을 할 수 있었을까? 봉사활동에 관련된 언론기사가 하루에도 여러 번 쏟아지고 있다.

Church of God in Korea, 한국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좋은 영상이 있어서 공유하고자 한다. 세계에도 많은 하나님의교회가 있지만 특히 국내의 교회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전국 지역 곳곳 하나님의교회가 없는 곳이 없고, 어머니의 사랑이 닿지 않는 곳이 없다. 어느 지역의 교회든 이름을 가리지 않으니 지나다니면서 모를 수가 없다.

하나님의교회는 전세계 70억 인류 모두에게 참 하나님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그리고 새 언약 진리의 말씀을 전하는 것이 목표이다. 그 가운데 있을 하늘 형제자매를 찾아서 부지런히 전도하는 발걸음에는 숨김이 있을 수 없다. 잃어버린 가족을 찾는 데에 남몰래 조용히 찾는 사람이 어디 있을까? 한 명에게라도 더 물어보고 더 알려질 수 있도록 목소리와 행동을 크게 할 것이다.

(마태복음 24:14)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결국 모든 민족에게 전파 될 복음인데, 폐쇄적으로 전할 수 없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진리를 알고 함께 믿어 구원 얻기를 소망한다. 이 예언의 말씀대로 하나님의 말씀이 전국과 전세계에 빠르게 전파되고 하나님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로 날마다 이어지고 있다. 아직도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오해를 가지고 있는가? 그렇다면 근처의 하나님의교회를 단 한번이라도 방문해보길 바란다. 직접 보지도 않고 들리는 소문만으로 판단해서는 구원의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 Hee Gee

6 Comments

  1. AIRI2017-03-05

    정말 하나님의 예언 그대로 하나님의 교회가 전국과 전세계로 나아가고 있네요!
    국내에도 세계에도 어머니의 사랑이 가득할 수 있도록 전하겠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3-14

      단순히 많은 사람이 있고, 교회가 많이 세워진 것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의 예언대로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가 전 세계에 가득하다는 사실을 알게 해주셨습니다.
      얼마 전에도 국내 헌당 예배 소식을 들었습니다. 날마다 기쁜 소식이 이어지네요. 복 많이 받으세요 AIRI님!

      응답
  2. sisi2017-04-14

    이런 주장이 다있네요. 나참;;
    하나님의교회라고 건물에 뙇! 붙여놓고 있고, 인터넷에 쳐도 교회위치가 나오는데….ㅡ.ㅡ
    성경대로 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뿐이라구요. 같이 복 받자고 전도하는거고요. 🙂

    응답
  3. 김영채2017-04-24

    이런 말도 안되는 소리를 믿을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으로 인근의 하나님의교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교회를 찾고 있습니다
    위치를 알려주지 않는 폐쇄적인 교회가 어찌 70억 구원을 선포할까요?
    하나님의교회는 개방적인 교회입니다…언제던지 오시면 환영합니다

    응답
  4. 김은희2017-05-20

    어딜 가도 하나님의교회를 쉽게 찾아볼 수 있고,
    또 봉사활동을 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또한 쉽게 발견할 수 있어요~
    하나님의교회가 폐쇄적이다라는 이야기는 참 낯설게 느껴집니다^^;;;

    응답
  5. 이나리2017-06-09

    스마트한 시대에 스마트하지 못한 주장들이 난무하네요.
    어디서나 볼수 있는 하나님의 교회를 폐쇄적이라니 …
    진리적으로나 선한 행실로나 정말 앞선 하나님의 교회를 잘 모르고서 하는 말인거 같네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