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갈증을 해소할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어머니 하나님

생명에겐 물이 필요하다

최근 세계 천문학자들로 구성 된 국제공통연구팀이 지구와 비슷한 행성 7개가 하나의 별을 중심으로 회전하고 있는 ‘트라피스트-1 시스템’을 발견했다고 학술지 네이처에 발표했다. 우리와 39광년 밖에 떨어져 있지 않은데다가 부모 별(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입장에서 태양의 역할을 하고 있는 별)인 트라피스트-1(TRAPPIST-1)을 중심으로 돌고 있는 행성 7개 중 적어도 3개의 행성에는 액체 상태의 바다가 존재 할 가능성이 있다고 한다.

지구와 환경이 비슷한 별을 찾고자 하는 천문학자들의 노력과 연구는 이미 오래 전부터 시작되어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지구와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별을 찾았을 때 가장 중점적으로 조사하게 되는 것이 바로 물의 존재 여부이다. 그 이유는 액체 상태의 물이 존재하면 생명체가 있을 가능성도 커지기 때문이다.

우리가 이 지구별에서 생명을 유지할 수 있는 것도 물이 있기 때문이다. 사람의 몸의 70%가 물로 이루어져 있다는 사실은 익히 알고 있는 사실이고, 생명 유지를 위해서도 건강을 위해서도 깨끗한 물을 많이 섭취할 것을 권장한다. 그런데 육신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물이, 우리 영혼을 위해서도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많지 않다.

생명수 주시는 어머니께로, 어머니 계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육체적으로 필요한 물은 사막이 아니고서야 어렵지 않게 구할 수 있지만, 영혼에게 필요한 물인 생명수는 아무 곳에서나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영혼의 생명에 필요한 생명수는 오직 하나님께서만 허락하실 수 있다.

(요한복음 4:10)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네가 만일 하나님의 선물과 또 네게 물좀 달라 하는 이가 누구인줄 알았더면 네가 그에게 구하였을 것이요 그가 생수를 네게 주었으리라

이천년 전에는 예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셨다. 지금은 누구를 찾아가야 생명수를 받을 수 있을까.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1:9)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이 시대에는 성령과 신부를 알고 믿는 자들에게 생명수가 허락된다. 성령은 아버지 하나님, 신부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 하나님을 가리킨다. 많은 사람들이 생명수를 원하면서도 주시는 분을 제대로 알지 못하여 받지 못하고 있다. 이천년 전에도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부르고 구원을 원했지만 정작 우리에게 임하신 예수님을 알아본 이는 소수였다. 오늘 날에도 역시 생명수를 주시는 분을 제대로 영접하기 위해서는 성경의 말씀대로 우리에게 임하신 어머니 하나님을 찾아야 한다.

육체에게 필요한 물은 육신의 생명을 잠깐 연장시켜줄 뿐이지만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신다. 이 시대 성령과 신부의 모습으로 오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주신다고 오라 하셨다. 값은 없지만 주시는 분을 제대로 알고 성령과 신부에게로 나아와야만 얻을 수 있는 물이다. 이 생명수를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받을 수 있도록 ‘오라’하신 말씀을 부지런히 전해야 하겠다.

– Hee Gee

 

6 Comments

  1. luree2017-02-25

    육신의 건강을 위해 꼭 필요한 물이, 우리 영혼을 위해서도 필요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사람들에게 어서 어서 알리고 생명수를 공금해야 하겠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3-14

      영적 갈증은 오직 어머니 하나님의 생명수로 해소할 수 있습니다.
      생명수가 아닌 엉뚱한 물을 찾는 사람들이 있어 안타깝습니다. 제대로 알고 찾아올 수 있도록 잘 알려야하겠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luree님!

      응답
  2. 오랑이2017-02-27

    어머니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십니다^^

    응답
    1. bongdal2017-03-14

      맞습니다. 이 때문에 어머니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 희생으로 허락하신 생명수이니 모두가 놓치지 말고 꼭 받았으면 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오랑이님!

      응답
  3. sorakim2017-04-12

    물이 없으면 생명을 유지할 수 없죠..
    이 시대 생명수의 근원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면 영원히 갈하지 않는 생명수를 주십니다.
    어서 어서.. 생명수의 근원 어머니하나님께로~~

    응답
  4. 이소연2017-08-15

    영혼의 생명수를 주시는 어머니하나님께로 나아와 생명수를 받고 영생 얻어 천국갑시다.^^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