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는 예나 지금이나 같다 – 평행이론?

평행이론이란?

평행이론이란 서로 다른 시대나 다른 장소에서 살아가는 두 사람의 인생이 같은 패턴으로 전개될 수 있다는 이론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인물 중에는 미국 대통령이었던 링컨케네디가 있다. 두 사람이 하원 의원에 당선 된 시기와 대통령에 당선 된 시기가 각각 정확하게 100년 차이였다는 것과 총으로 죽음을 당했다는 것, 죽은 날이 금요일이었다는 것 등 여러 가지가 신기할 정도로 일치한다. 실제로 두 사람이 정말로 무슨 관련이 있는지 과학적으로 증명되지는 않았지만 평행이론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은 분명하다.

더 나아가서는 평행 우주 이론도 있다. 우리의 우주는 하나가 아니며 여러 개의 우주  중 어떤 우주에는 나와 똑같은 모습의 사람이 똑같은 삶을 살아가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시기도 다르고 장소도 떨어져 있는 두 사람이 동일한 삶을 가지고 살아가기란 아무리 우연이 겹친다고 해도 쉽지 않다.

(전도서 1:9) 이미 있던 것이 후에 다시 있겠고 이미 한 일을 후에 다시 할찌라 해 아래는 새 것이 없나니 무엇을 가리켜 이르기를 보라 이것이 새 것이라 할 것이 있으랴 우리 오래 전 세대에도 이미 있었느니라

그런데 하나님께서 이끌어가시는 역사 속에 비슷한 모습이 되풀이 되고 있다. 성경에 기록되어 있는 역사와 우리가 살고 있는 현 시대를 잘 살펴보면 이전의 사람들과 동일하게 행동하는 자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리도, 진리를 대적하는 거짓의 역사도 반복된다

놀랍게도 이천 년 전과 지금, 하나님을 중심으로 한 역사가 놀랍도록 비슷하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위해 육체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으나 대다수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알아보지 못하고 오히려 대적했으며, 참 하나님을 믿고자 하는 사람들도 훼방하고 핍박한다.

(요한복음 10:33)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예수님)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사도행전 24:5) 우리가 보니 이 사람(사도바울)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예수님)의 괴수라

이천 년 전에는 구원을 위해서 오신 예수님을 믿지 않고 이단이라며 그 제자들까지 핍박했다. 지금은 어떠한가. 예언대로 오신 안상홍님도, 안상홍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도 이단이라며 핍박을 당하고 있다.

(사도행전 24:14) 나(사도바울)는 저희가 이단이라 하는 도를 좇아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및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

(고린도전서 11:23) 내가 너희에게 전한 것은 주께 받은 것이니 곧 주 예수께서 잡히시던 밤에 떡을 가지사 축사하시고 떼어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는 내 몸이니 이것을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식후에 또한 이와 같이 잔을 가지시고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운 새 언약이니

사도바울은 사람들의 핍박에 이렇게 답했다. 저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말씀은 성경을 통해 알려주신 진리이며, 우리는 주께서 허락하신 그대로의 새 언약을 지키고 있다고. 지금 역시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대로 안상홍님을 믿고 있으며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것에는 신경쓰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대로만 행할 뿐이다.

진리를 훼방하는 자들의 비방 유형도 이천 년 전과 비슷하다. 보이는 겉 모습, 인성적인 부분을 가지고 비방하거나 자신들 맘대로 성경을 이해하여 자신들의 세계에 하나님을 끼워 맞추고자 한다. 이렇게 하나님께서 성경을 통하여 전의 역사를 우리에게 알려주신 이유는 무엇일까. 이천 년 전 등장했던 많은 사람들 중, 우리는 어떤 이를 본 받아야 하는 것일까.

우리는 반복되는 역사 속에서 하나님을 비방하는 자들과의 평행이론에서 벗어나야 한다.

– Hee Gee

6 Comments

  1. 고마음2017-03-15

    2000년 전 하나님의교회, 현시대 하나님의교회의 역사가 놀랍도록 똑같네요
    “이미 있던 것이 후에 다시 있겠고 이미 한 일을 후에 다시 할찌라”는 하나님의 말씀이 너무나 감사합니다.
    왜냐하면 우리에게는 지나간 일을 교훈을 삼아 비방하는 자들과의 평행이론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들이 이단이라고 하는 말에 신경쓰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사도들과 같은 평행이론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응답
  2. 다대송아지2017-03-15

    전에 있어던 일을 통해서 우리의 교훈을 삼아야 함

    응답
  3. 어머니의 별2017-03-16

    성경을 살펴보면 평행이론이 놀랍게도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하기에 하나님의 반대편이 아닌 하나님의 편에 서는 평행이론에 서야만 하겠습니다.

    응답
  4. 김은희2017-03-30

    2000년 전 초림 예수님 당시와 지금이 얼마나 닮아 있는지요.
    초림 당시의 상황을 교훈 삼아서..
    다시 오신다는 예언에 따라 이 땅에 사람되어 임하신 하나님을 배척하는 어리석은 행동을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베드로와 마리아처럼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하나님을 영접하여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자가 되어야 겠어요^^

    응답
  5. siu2017-05-19

    이 천년 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겪었던 역사가 지금 이 시대에도 되풀이 되고 있습니다. ㅜ_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다른게 아닌 성경이 증거한다면 믿으셔야 합니다. 주신 말씀대로 행하셔야 합니다!
    나를 구원하는 주체는 하나님이지 다른게 아니라는 사실을 꼬옥 잊지 않기를 바라며. 올바른 믿음을 소유합시다요! 🙂

    응답
  6. 이소연2017-07-24

    2천년전과같이 복음의 역사도 사단의 역사도 너무나도 똑같은거 같아요.
    에수님을 믿고 예수님의 가르침을 따랐던 성도들처럼 오늘날 하나님의교회가 예수님의 가르침을 그대로 따르고 지키고 있으니 말입니다.
    또한 비방의 역사도 똑같이 되풀이 되고 있으니 실로 놀랍지 아니할수 없네요.
    육체로 오신 예수님을 비빙했던 역사가 오늘날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육체로 임하신 안상홍님을 비방하는 역사가 너무도 똑같네요.
    비방했던 역사는 예수님의 시대로 끝이 나야 함에도 불구하고 어리석은 짓을 또 똑같이 하고 있으니 어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2천년전 역사는 우리의 본이며, 거울입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