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멀리, 더 넓은 우주를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

달 구경이 500억?

우주비행사가 아닌 일반인 2명이 2018년 달을 탐사하는 왕복 여행을 하기로 계약했다고 한다. 민간 우주회사 스페이스X의 CEO 엘론 머스크는 내년 말까지 달에 관광객을 보내겠다는 계획이다. 지금까지의 달 탐사는 1969년 7월 아폴로 11호의 닐 암스트롱으로부터 시작되어 1972년 12월 아폴로 17호의 유진 서넌을 끝으로 중단됐다. 스페이스X의 계획대로 실행된다면 사람이 달에 가는 것은 46년 만이 된다고 한다. 다만, 달에 직접 착륙하지는 않고 주변을 일주일간 돌면서 관람하게 된다고 한다.

이 여행에 참여하는 일반인 2명에 대해서 신원도, 여행 비용도 밝혀진 상태는 아니지만 전문가는 관람객이 지불한 비용이 수 십억에서 많게는 500억 이상이 되었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두 사람은 우주 여행에 필요한 신체검사와 필요한 훈련들을 받은 뒤에 ‘팔콘 헤비’ 로켓에 탑재되는 ‘트루 드래곤’을 타고 우주 여행을 떠나게 된다.

더 쉽게, 더 멀리, 더 넓은 우주를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

관련 기사를 보면서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 돈이 많은 것이 부러울까? 혹은 무사히 다녀올 수 있을지 걱정 될까? 하지만 이를 보고 안타깝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왜냐하면 이보다 더 쉽게 우주에 갈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다.

(욥기 38:4~7) 내가 땅의 기초를 놓을 때에 네가 어디 있었느냐 네가 깨달아 알았거든 말할찌니라… 그 때에 새벽 별들이 함께 노래하며 하나님의 아들들이 다 기쁘게 소리하였었느니라

(욥기 38:31~32) 네가 묘성을 매어 떨기 되게 하겠느냐 삼성의 띠를 풀겠느냐 네가 열두 궁성을 때를 따라 이끌어 내겠느냐 북두성과 그 속한 별들을 인도하겠느냐

우리는 이미 이 땅에 사람의 모습으로 태어나기 전에 우주에서 하늘의 별들 중에 하나님과 기쁨을 누렸던 존재였다. 온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과 함께 있었던 우리들이 왜 지금은 지구 밖에 나가는 것 조차도 이렇게 어려운 일이 되어 버린 것일까. 우리의 이전의 모습에 대해 기록한 성경은 우리가 다시 돌아갈 방법에 대해서도 기록하고 있다.

(요한계시록 22:5, 17) 다시 밤이 없겠고 등불과 햇빛이 쓸데 없으니 이는 주 하나님이 저희에게 비취심이라 저희가 세세토록 왕노릇하리로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님께서 값 없이 주시는 생명수를 받아 구원에 이르면 장차 사망도 고통도 없는 천국으로 돌아가 세세토록 왕 노릇 할 수 있다 하셨다. 그 곳은 시간의 제한도 없고, 생명도 무한하며 오직 기쁨만이 넘치는 우리 영혼의 고향이다. 이곳은 사람이 돈을 억 만금 지불한다 할지라도 갈 수 없는 곳이다. 오직 성령과 신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나아가 생명수를 받아야만 갈 수 있다.

달을 잠시 구경하는 것이 부러운가? 지구에서 달을 보든, 로켓을 타고 날아가 좀 더 가까이에서 보든 하나님의 입장에서는 그다지 차이가 없는 모습이다. 우리는 더 넓고 더 멀리에 있는 하늘 본향으로 나아가자.

– HeeGee

5 Comments

  1. AIRI2017-03-03

    그러네요.
    하나님의 입장에서 보면 지구나 달이나 그저 먼지처럼 보일 뿐이죠.
    더 큰 우주를 보는 큰 믿음을 가져야겠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3-14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것은 지구만이 아닌 온 우주 만물이니까요. 하나님의 자녀라면 더 스케일 크게 바라보는 눈이 있어야 하겠습니다.
      당장 달에 가는 사람이 부러울 것이 없고, 돈이 많은 사람이 부러울 것이 없습니다.
      우리에게는 그 누구보다 큰 복을 주시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니까요.복 많이 받으세요 AIRI님!

      응답
  2. 48642017-07-14

    정말 값없이 생명수 받아서…..
    500억으로도 잠시 구경밖에 할수 없는 달나라를 세세토록 누비고 싶네요.

    응답
  3. 김수현2017-09-27

    우주를 무료로 관람할수 있는방법은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면 가능합니다.
    생명수 얻어 끝이 없는 우주 함께 관람하지 않으시겠어요..ㅋㅋ

    응답
  4. 김수현2017-09-27

    우주를 무료로 관람할수 있는방법은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주시는 생명수를 받으면 가능합니다.
    생명수 얻어 끝이 없는 우주 함께 관람하지 않으시겠어요..ㅋㅋ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