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으로 지쳐있는 영혼들을 치유할 수 있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영적 만성피로를 치료해준다며 유혹하는 거짓 선지자들

만성피로라는 질병을 치료해야 건강하다?

1. 이유 없이 피로한가?

2. 아침에 일어나기 힘든가?

3. 힘을 내기 위해 커피, 탄산음료, 달고 짠 음식이 필요한가?

4. 기분이 가라앉아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가?

5. 달고 짠 음식이 당기는가?

6. 해야 할 일(일상생활)을 하기에 버거움을 느끼는가?

7. 스트레스와 질병 등에서 헤어나오질 못하는가?

8. (가족, 연인, 직장 등) 삶에 흥미를 잃었는가?

이에 해당된다면 당신은 만성피로에 시달리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니, 빨리 이 책에 있는 연구결과를 토대로 실행하셔야 합니다. 먹어야 할 음식, 가려야 할 음식이 있죠. 그리고 이런 영양제가 도움이 되죠. 특별히 연구해서 만들어진 영양제라 만성피로를 치료할때는 딱이죠! 책과 함께 구입하시면,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마치 어떤 약을 파는 장사꾼으로 보여지는가?

아니다.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앓고, 가장 많이 치료하려고 하는 병이 바로 ‘만성피로’라는 질병이다. 그리고 현대인들이 가장 많이 의존하고 있는 것이 바로 만성피로에 대한 논문과 자료들이다.

그래서 수 많은 사람들이 그 의사와 약사의 말을 믿고, 먹으라는 것을 먹고, 구입하라는 것을 구입한다. 도대체 만성피로가 뭐길래 이렇게 수 많은 사람들을 지배하고 있는 것일까?

만성피로라는 단어는 영어로 ‘adrenal fatigue’이다.

콩팥 위에 탁구공 보다 작은 기관이 바로 부신(adrenal)이다. 만성피로의 단어 adrenal fatigue이 말 그대로, 부신이 피로해진 것이다.

부신이 피로하는데 왜 각종 질병과 피로감에 노출이 되는가?

부신이라는 기관은 콩팥 위에 위치하고 있다. 크기는 탁구공보다 작은 기관이지만, 긴급한 상황에 대처하는 호르몬을 분비시키는 부위다. 아드레날린이라고 하는 호르몬인 에피네프린, 노에피네프린, 그리고 소량의 도파민까지. 극단적인 스트레스를 이기게 하기 위해 부신 수질에서 부시피질의 코르티솔과 함께 아드레날린이 분비되는 것이다. 이러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부신이기 때문에, 부신이 망가져 버리면 각종 병에 노출 되는 것은 당연지사다. 하지만 이런 부신이 망가질 수 있다면서 만성피로라는 질병을 만들어 자신들의 이익을 챙기는 의사들, 약사들, 장사꾼들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서 더 큰 문제가 된다. 비단 외국에서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2006년도 부터 활발하게 부신이 피로해지면 각종 병에 노출 된다면서 만성피로에 관한 내용이 질병처럼 부풀려서 각종 영양제와 서적들을 파는 행위가 비일비제하다. 특히나 국내는 영양제의 경우 보험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보험이 되는 약제 안에 끼워 팔면서 이익을 보는 약국과 의사들이 있다.

육신을 치료해야할 의사들이 거짓 병을 만들어서 환자들을 통해 이익을 얻는 셈이다. 거짓 병을 통해 육신의 이익을 챙기는 거짓 의사들이 판을 치는 곳이 바로 이 세상이다.

육신의 생명을 볼모로 이익을 챙기려는 전문가들을 생각하니 우리 영혼을 노략질 하는 거짓 선지자가 생각이 났다.

(베드로후서 2:1~3)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마태복음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마가복음 7:7)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하였느니라

각종 미혹시키는 말로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따르게 만드는 거짓 선지자들은 자신도 구원을 못 받고 다른 이들도 구원을 받지 못하게 미혹한다.

(마태복음 23:13~15)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천국 문을 사람들 앞에서 닫고 너희도 들어가지 않고 들어가려 하는 자도 들어가지 못하게 하는도다 화 있을찐저 외식하는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이여 너희는 교인 하나를 얻기 위하여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생기면 너희보다 배나 더 지옥 자식이 되게 하는도다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곳에서 하나님을 섬긴다고 거짓말을 하면서 일이 잘되게 해주겠다, 병을 낫게 해주겠다 하면서 미혹을 하고 있으니 말이다. 구원이 아닌 멸망으로 이끄는 자들이다. 이들을 따라가면 안된다.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 그 뜻대로 행하는 곳에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 구원에 이르러야 한다. 영적 의원이신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 예언을 따라 오셨다. 성령과 신부께서 허락하시는 영적 양식을 먹으면 영혼이 살고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에서 구원에 이르는 우리 모두가 되자.

-Hee Gee

13 Comments

  1. AIRI2017-01-25

    목사라고, 선지자라고 이름만 갖고 있다고 해서 다 믿을 수가 없는 세상이지요.
    다행이도 우리 영혼에 대해서는 성경에 자세하고 정확하게 기록되어 있으니 성경대로만 잘 살펴보면 참 선지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응답
    1. bongdal2017-01-25

      맞습니다. 거짓 전문가들이 육신의 생명을 앗아가는 것처럼 말이죠. 더욱 더 힘을내어 참 목자이신 성령시대 구원자를 전파해야겠습니다. 🙂 복 많이 받으세요 AIRI님

      응답
  2. ToYou2017-02-04

    거짓선지자는 영적 만성피로를 해결해 주기는 커녕 오히려 사람의 계명이라는 암덩어리를 심어서 병들어 죽게 합니다.영적의원이신 아버지,어머니하나님을 만나야 깨끗하고 건강한 영혼이 될수 있습니다.

    응답
  3. 장미야2017-02-04

    영적 만성피로에 시달리며 죽음을 향해 달려가던 우리 영혼을 구원해 주시기 위해 우리와 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 진정 감사드립니다~~

    응답
  4. 감사루2017-02-07

    잠시잠깐에 달콤한 말에 현혹되어 어리석게도 하나님의 말씀을 분별 못하던 우리에게 하나님의계명으로 온전한 지혜로 천국길 열어주신 안상홍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응답
  5. bright2017-02-08

    거짓선지자에게 속아 멸망의 길을 걸을 수 밖에 없었지만, 참된 구원자 성령과 신부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분별케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성령과 신부께서 허락하시는 생명수가 더욱 많은 이들에게 흘러나아가길 소망합니다.

    응답
  6. bright2017-02-08

    제대로 된 의사를 만나지 못하면 건강도 제대로 지키지 못하고 약 비용만 나가듯
    참된 선지자를 만나지 못해 거짓선지자에게 속아 멸망의 길을 걸을 수 밖에 없는 많은 이들에게
    참된 구원자 성령과 신부를 전하겠습니다.

    응답
  7. hee~2017-02-09

    병을 고칠 수 있는 능력도 없고 지식도 없으면서 허무맹랑한 말로 현혹시키는 거짓 의사들… 참 문제죠.
    그런데 이보다 더한 사람들이 있으니 바로 사람들의 영혼을 노략질 하는 거짓 선지자들입니다.
    그들은 구원의 진리도 모르면서 천국을 가르치고 구원을 외칩니다.
    조심하고 또 조심해야 합니다.
    오직 구원자는 성경의 모든 비밀을 개봉하신 우리의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뿐입니다.

    응답
  8. sister2017-02-10

    거짓 선지자에 속지 않을 수 있도록 진리의 빛을 비추어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항상 진리만을 따르도록 성경을 상고하고 또 상고하여 나 자신을 돌아보아야겠습니다.

    응답
  9. luree2017-02-11

    거짓 선지자들을 좇아서는 절대 영적 피로함을 풀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의 치유함을 받고 천국에 함께 들어가요~~

    응답
  10. 장미야2017-02-11

    거짓 선지자로 영적 만성 피로에 시달리던 우리 영혼을 치유해 주신
    아버지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응답
  11. anemone2017-02-14

    우리 영혼의 건강을 책임져 주실 영적 의원을 제대로 만나야 건강을 되찾을 수 있지요..
    우리의 영적 의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처방해주신 새언약으로 영혼의 건강 되찾아요^^

    응답
  12. 오링이2017-02-15

    영적 의원이신 성령시대 구원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성경 예언을 따라 오시어서 우리 영혼의 건강을 되찿아 주시매 감사드립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