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천국으로 인도하는 하나님의교회

우주의 장미가 더 진한 향기를 낸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우주. 그 우주 속에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가 있다. 아름답고 푸른 빛을 띄고 있는 이 별은 하나님께서 죄인들을 위해 만들어 놓으신 도피성이다(민수기 19장). 죽어마땅한 사망죄를 범한 죄인들을 위해 만들어놓으신 지구(로마서 6:23)는 과분할 정도로 아름다운 곳이다. 죄인된 우리에게 아름다운 꽃들이 피어나고 생명이 움트는 이러한 지구를 허락하셨으니 말이다. 지구상에 피는 아름다운 꼿들 중에 장미는 단연 손꼽힌다. 장미가 피는 시기면 이곳저곳에서 장미 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 사람들은 그 아름다움과 향기에 매료되기도 한다. 이처럼 좋은 향기를 오래도록 맡기위해 만들어낸 것이 향수가 아닌가한다. 사람들은 장미에서 에센스 오일로 추출해 향수의 재료로 쓴다. 지구의 향기로운 장미가 만약 지구 밖 우주에서는 어떤 향을 낼까 궁금해진다.

미국 항공 우주국, NASA에서 실험을 했다고 한다. 장미는 과연 우주에서 어떤향을 낼것인가? 유명한 향수 제조업체와 미국 위스콘신 센터에 있는 우주자동화 로봇공학팀이 함께 실험을 했다. 장미를 미니어처로 만들어 우주공간으로 보내는 실험이다. 장미를 미니어처로 만든 이유는 특별한 실험용기에 넣어야만 우주에서도 장미의 모양을 유지할 수 있기때문이다. 그리고 향기를 맡아서 실험한 것이 아니라 에센스 오일을 추출해서 향을 측정했다고 한다. 그 결과는 놀라웠다. 단지 우주로 옮겨갔을 뿐인데, 지구에서 보다 훨씬 더 향기롭고 짙은 향이 났다고 한다. 중력이 낮은 우주에서 장미 꽃은 더 향기롭다는 결론이었다. 이 실험을 토대로 어떻게 하면 향의 지속력을 높이고 보다 더 향기로운 향수를 만들수 있을지 방법을 얻어낸듯 한다.

지구에서 자라던 장미가 우주로 가면 이렇게 더욱 향기롭게 변한다.

(에스겔 28:13~14) 네가 옛적에 하나님의 동산 에덴에 있어서 각종 보석 곧 홍보석과 황보석과 금강석과 황옥과 홍마노와 창옥과 청보석과 남보석과 홍옥과 황금으로 단장하였었음이여 네가 지음을 받던 날에 너를 위하여 소고와 비파가 예비되었었도다 너는 기름 부음을 받은 덮는 그룹임이여 내가 너를 세우매 네가 하나님의 성산에 있어서 화광석 사이에 왕래하였었도다

(히브리서 11:13~16) 이 사람들은 다 믿음을 따라 죽었으며 약속을 받지 못하였으되 그것들을 멀리서 보고 환영하며 또 땅에서는 외국인과 나그네로라 증거하였으니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본향 찾는 것을 나타냄이라 저희가 나온바 본향을 생각하였더면 돌아갈 기회가 있었으려니와 저희가 이제는 더 나은 본향을 사모하니 곧 하늘에 있는 것이라 그러므로 하나님이 저희 하나님이라 일컬음 받으심을 부끄러워 아니하시고 저희를 위하여 한 성을 예비하셨느니라

장차 우리가 가야할 곳, 원래 우리가 살던 저 천국에서 피어나는 장미와 꽃들은 얼마나 더 향기로울까? NASA의 실험을 통해 잠시나마 잊었던 천상의 꽃향기들이 생각나는듯 하다. 천국에서 피는 꽃은 얼마나 더 향기로울까 상상만해도 금새 행복해진다.

 

(로마서 8:16~18) 성령이 친히 우리 영으로 더불어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증거하시나니 자녀이면 또한 후사 곧 하나님의 후사요 그리스도와 함께한 후사니 우리가 그와 함께 영광을 받기 위하여 고난도 함께 받아야 될 것이니라 생각건대 현재의 고난은 장차 우리에게 나타날 영광과 족히 비교할 수 없도다

하나님께서 우리들을 위해 예비하신 천국은 너무도 아름다워서 감히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곳이다.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가 되고 후사가 되면 그 모든 아름다운 천국을 유업으로 주신다고 약속하셨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것은 너무도 감당하기 힘든 축복이다. 이러한 축복이 이 땅에 임하신 그리스도의 복음을 좇음으로 허락된다고 하셨다.

(에베소서 3:6) 이는 이방인들이 복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함께 후사가 되고 함께 지체가 되고 함께 약속에 참예하는 자가 됨이라

바울은 하나님께서 전하신 이 복음이 바로 새언약이라고 증거하였다 (골로새서 1:23, 고린도후서 3:6). 새언약은 바로 예수님께서 친히 피로 세우신 새언약 유월절이다.

(누가복음 22:15)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20)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그러므로 우리가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후사가 될 수 있고, 새언약의 실체이신 우리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면 하나님의 자녀, 후사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하나님의교회에서 새언약을 지키며 하나님의 자녀가 되어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되는 것이다. 장차 저 우주의 향기로운 꽃동산에서 영원한 기쁨으로 노래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그 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바래본다.

-Hee Gee

13 Comments

  1. AIRI2017-01-22

    본 적도 없고, 들은 적도 없고, 상상치 못할 아름다운 천국이라고 하셨는데… 너무너무 궁금합니다.
    우주는 사진으로만 아름답고 실제로는 사람이 살 수 없는 삭막한 곳이라고들 하지만, 그건 우리가 사람이라서 그런 것이겠지요? 장차 하나님과 같은 영광의 모습으로 거듭났을때 우주가 얼마나 아름답게 다가올지 기대됩니다.

    응답
    1. bongdal2017-01-22

      맞습니다. 얼마나 아름다울까~? 사람의 마음으로도 생각으로도 상상할 수 없는 곳이라 더 기대가 되는 천국입니다.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 복 많이 받으세요 AIRI님!

      응답
  2. dydaltjdal2017-02-04

    우리가 돌아갈 본향……
    사모하지 않으면 돌가갈수 없는곳…..
    사람의 생각으로는 볼수도,들을수도, 상상할수 조차 없는 곳이라고 하는데….
    그러나 우리가 돌아갈 본향 이라는 단어만 생각을 해도 얼굴에 미소가 저절로 생기네요.
    장차 돌아갈 본향 빨리 가고 싶네요 ^^

    응답
  3. 올리브2017-02-04

    장미의 향기도 지구에서의 향기보다 우주에서의 향기가 더 향기롭고 짙은 향을 낸다니
    천국의 아름다움은 가히 상상할 수 없는 최고의 아름다움이겠죠~
    그 아름다운 천국을 자녀들에게 유업으로 주신다니 감사 또 감사할 따름입니다.

    응답
  4. 장미야2017-02-04

    우리 본향 천국….. 상상만으로도 설레고 행복함이 가슴가득 차오르는 곳…..
    장미의 향도 감사함과 기쁨으로 더~ 진한 향기를 내게되는 곳인가봅니다!
    아버지 계신 천국 어머니 모시고 빨리 가고싶어요~~^^

    응답
  5. silkweb2017-02-07

    지구에서 보다 중력이 낮은 우주에서의 장미꽃향기가 더 향기롭고 짙은 향이 난다고 하니 정말 천국이 더욱 기대됩니다.
    새언약 유월절로 천국길 인도하여 주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무한한 감사를 드딥니다.

    응답
  6. 오랑이2017-02-07

    천국은 너무도 아름다워서 감히 표현할 수 없는 그런 곳~
    지구에서의 장미향기보다 우주에서의 향기가 더 향기롭고 짙은 향을 낸다고 하는데
    저 천국에서 피어나는 장미와 꽃들은 얼마나 더 향기로울까요?
    천국의유업을 주실 영원한 천국 빨리 가고파요~~

    응답
  7. luree2017-02-11

    천국의 향기는 얼마나 아름다울까요
    새언약 유월절로 어머니하나님의 후사가 되고 저 우주의 향기로운 꽃동산에서 영원한 기쁨으로 노래하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그 날이 속히 오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응답
  8. superstar2017-02-12

    지구밖에서 장미향이 더 진하게 난다는 사실이 너무 놀랍네요.
    정말 지구땅은 하늘의 모형과 그림자밖에 안되는게 확실하네요.
    조화가 아무리 생화처럼 보인다해도 생화가 가지고 있는 생기와 향기를 따라 할 수 없듯이 지구땅에서 아무리 예쁜꽃도 하늘실체에 비할수 없겠죠?
    정말 실체된 아름다운 하늘나라가 기대됩니다^^

    응답
  9. skyblue2017-02-14

    중력이 낮은 우주에서 장미의 향기가 지구에서보다 더 짙은 향을 낸다니 참 경이롭네요.
    천국의 세계는 어떨지 상상하면 할수록 행복감이 밀려옵니다.
    말로 형언할수 없는 아름다운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응답
  10. bluesky2017-02-14

    중력이 낮은 우주에서 장미의 향기가 지구에서보다 더 짙은 향을 낸다니 참 경이롭네요.
    천국의 세계는 어떨지 상상하면 할수록 행복감이 밀려옵니다.
    말로 형언할수 없는 아름다운 천국으로 인도하여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응답
  11. salang22017-02-14

    장미가 우주로 가면 더욱 향기롭다 는 실험결과는 정말 흥미롭네요. 성경의 말씀을 통해 상상해보고 그려보는 하늘나라, 별세계가 과학이 발달함으로 더욱 현실로 다가옵니다.
    우주 여행자로써 축복을 받고자한다면 마땅히 복음인 새언약에 동참해야합니다. 유월절을 지키고 전하는 하나님의 복음을 행하여 하늘나라 우주세계 구경하고 싶어요~

    응답
  12. hee~2017-02-17

    우주에서 맡아보는 꽃의 향기~
    생각지도 못했던 것이네요
    도피성인 지구에서도 이토록 아름다운데 우주에서 느끼는 아름다움은 얼마나 더할까~
    빨리 돌아가고픈 마음.. 간절해집니다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