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유하가 원조라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원조가 아니다?

새유하라고도 하는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가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교회라고?

어제 어떤 남청년을 만났는데 나보고 하나님의교회는 원조, 오리지널이 아니라고 말했다. 이유인즉슨,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새유하)라는 단체가 있는데, 그들이 안상홍님 사진과 책자들을 가지고 있고 홈페이지에 안상홍님 육성설교 등을 공개하고 있기 때문이란다.

그래서 나는 물었다.

“그러면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가 어머니하나님을 믿나요?”

그는 “아니요. 그런데 어쨋든 다 있어요 거기도.” 라고만 답할 뿐이었다.

안상홍님의 육성설교, 책자, 사진 등이 있기때문에 원조가 되는것일까?

생각해보라.

지금 수 많은 교회들이 성경을 갖고 있다. 비종교인이든 종교인이든 성경을 다 가지고 있다. 이것이 유일한 3500년전 여호와 하나님께서 주신 설교요, 증거다. 2000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주신 말씀들도 담겨있다. 그러한 성경을 가졌다고 해서 그 교회들을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교회라고 말할수 있을까? 성경을 가지고 있다고 해서 그들이 모두 예수님의 말씀을 행하고 있는가? 물론 아니다.

예수님을 믿노라 하는 자들 중에는 예수님께서 나고 자라신 지역에 거하는 사람들도 있고, 제자들과 사도들, 그리고 예수님 육의 가족들이 살았던 장소에 살거나 많은 유품들, 마치 새유하가 가졌다고 하는 것들을 갖고있기 때문에 자신들만이 진정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정통이라고 하는 자들이 있다. 육신적인 예수님의 흔적들을 가졌다고 하면서도 하나같이 그들은 예수님의 가르침과 계명은 멀리하고 있다.

오늘날 새유하의 모습과 다를바가 없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친히 회복시켜 주신 새언약 유월절을 가르쳐주신 그대로 행치않고 있으며, 새언약유월절의 실체인 영생주시는 어머니하나님도 믿지 않는다. 복음의 핵심인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여 주실 안상홍님께 친히 세워주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다. 그들은 안상홍님께서 남겨주신 책자들만 껴안은채 정작 책자에 증거된 어머니하나님을 외면하고 있다. 더 나아가 어머니하나님을 비방하고 대적하는 일을 일삼고 있다.

성경은 분명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고 있다.

(갈라디아서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늘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고 밝히 증거되어 있다. 사도 요한이 받은 계시에는 마지막 때에 이 하늘의 예루살렘이 하늘에서 이땅으로 내려오실것을 기록하고 있다.

(요한계시록 21:2~3)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 음성이 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요한계시록 21:9~10) 일곱 대접을 가지고 마지막 일곱 재앙을 담은 일곱 천사중 하나가 나아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 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크고 높은 산으로 올라가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어린양 곧 재림그리스도(히브리서 9:28)의 아내로 이땅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거하시는 어머니하나님을 신부라고 예언하고 있다. 마지막 성령시대에 성령과 함께 나타나셔서 우리에게 값없이 생명수를 허락해 주신다.

(요한계시록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하나니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성령과 신부)을 믿는다.

(이사야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며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시온성, 하나님의 교회에는 예루살렘어머니,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거하신다.

또 2000년전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새언약 유월절, 안식일, 모든 3차7개절기를 안상홍님께서 회복해주셨으므로 그대로 준수하고 있다. 유일하게 성경대로 행하는 곳이며, 유일하게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교회다. 이것이야 말로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행하는 정통교회 아니겠는가! 더이상 무슨 증거가 필요할까?

-Hee Gee

10 Comments

  1. AIRI2017-01-13

    원조라고 주장 하고 싶다면,
    원조 중의 원조이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야지요.
    하나님 말씀대로 새언약을 지키지 않으면서 원조를 얘기하는 저들은 그저 짝퉁입니다.

    응답
    1. bongdal2017-01-13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말씀을 그대로 행해야 참 교회요 하나님의 자녀죠~! 거짓에 속지 말고 진리 가운데로 오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AIRI님! 🙂

      응답
  2. swane2017-01-13

    예전에 신당동에 떡볶이를 먹으러 갔을때, 도착해서 제일 먼저 본집이 원조라고 쓰여있어서 들어갔는데 맛이 별로였었어요.
    그래서 ‘여기가 원조맞나?’싶어 다먹고 나와서 주위를 둘러보니 여기저기 다 원조라고 쓰여 있더군요.ㅎㅎ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갔다가는 시간도 비용도 다 버리게 되죠. 떡볶이 원조도 속으면 이렇게 당황스러운데, 하나님의 진리를 원조라고 우기니..^^
    원조는 새언약유월절의 실체가 되시는 하늘어머니께서 계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입니다.
    세계로 진리가 전파되는 모습만 봐도 어디가 원조인지 구분이 가능하죠^^ 새유하에 속지 마시길 바랍니다~

    응답
    1. bongdal2017-01-13

      swane님 말씀 100% 동감합니다. ㅎㅎ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지도 않으면서 원조라고 하니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거짓에 속은 그 남청년이 하나님의 진리를 언제가는 깨달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날씨가 많이 춥네요. 복 많이 받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응답
  3. 반딧불2017-01-13

    아버지 안상홍님께서 남겨주신 책자를 온전히 믿으신다면, 그 모든 것이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음도 믿으셔야 합니다.
    외형만 갖추기 급급하여 자신들이 무엇을 놓치고 있는지 모르는 꼴이라니. 저들의 주장 자체가 참으로 한심하네요.

    응답
    1. bongdal2017-01-14

      맞습니다. 아버지께서 증거해주신 새언약의 실체되신 어머니하나님을 놓치고 있어 너무 슬픕니다.. ㅠㅠ 거짓된 곳에서 방황하는 인류 인생들이 온전히 어머니 품에 안기기를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

      응답
  4. 사임당2017-02-06

    무조건 안상홍님의 육성설교, 책자, 사진 등이 있기 때문에 원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안상홍님 가르침에 순종하는 교회가 어디인지 따져봐야 합니다.
    안상홍님 육성설교 등을 아무리 많이 가지고 있으면 뭘합니까!! 안상홍님 가르침을 따르지 않는다면 그게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돼지목의 진주일뿐!!
    지금 현재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유월절을 순종으로 지키고, 새언약의 실체이신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는 교회가 어디인가요?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진리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응답
  5. 임수연2017-02-12

    정말 답답하네요~~~
    안상홍님은 믿는다고 하고 새언약유월절을 지키다고 하면서…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어머니를 믿지 못한다는것은 안상홍님도 믿지 못하기 때문이죠~~

    응답
  6. Ello2017-03-17

    뭣이 중헌지도 모르고!
    초대교회의 진리를 그대로 지키며, 안상홍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는 바로바로 하나님의교회세계복음선교협회뿐.
    지금 보이고 있는 복음의 결과만 보더라도 확실하게 알 수 있지요. 진리교회는 여기라고,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참 교회는 여기라고~

    응답
  7. 김수현2017-08-01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신 진리교회이며, 안식일, 유월절, 삼차7개절기를 지킵니다.
    또한 아버지의 신부이신 예루살렘 어머니하나님이 함께 거하시는 교회이기도 합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우리가 생명수를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끝까지 따라가야 된다고 친히 증거를 해주셨습니다.
    정통이며,원조라고 한다면 아버지하나님께서 알려주시는 그 모든 말씀을 그대로 믿고 따라가야 되지 않을까요.
    또한 아버지와 한몸이신 어머니하나님 역시 믿고 따라가야 됩니다.
    이러한 모든 진리가 있는 교회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제대로 알고 원조라는 말을 하세요..

    응답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