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시대에 유월절을 지켰던 역사가 없으니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틀렸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유월절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고?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유월절을 지켜야 영생을 얻고 구원받을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그렇게 중요한 유월절이 왜 구약성경 사사기에는 한 구절도 없는것이냐? 이것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중요하지 않다는 증거이고 지킬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라고 주장하는 사람이 있었다.

 

유월절이 그렇게 중요하면 왜 사사기에는 한 구절도 안나오냐면서 말이다.

 

“사사기에 유월절 기록이 없네?”

우리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런 주장에 당황하실 분들이 없으리라 생각한다.

 

(베드로후서 2:1)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하나님께서 알려주신 거짓선지자의 특징, 과연 누가 거짓선지자인가?
‘지은 말’을 가지고 하나님의 진리를 훼방하며 유월절 희생의 피로 구속해주신 하나님을 부인하는 자들이라고 하셨다.

구약에도 하나님께서는 유월절을 세워 기념하게 하셨고,
신약시대 예수님께서도 당신의 살과 피를 떡과 포도주로써 기념하여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해 주셨다.
그럼에도불구하고 거짓선지자들은 ‘사사기에 없으니 지킬 필요가 없다’는 지은 말을 가지고 하나님을 부인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여기서 저들의 주장대로 사사기에는 왜 유월절 기록이 없는 것일까?

 

사사시대는 구약시대 당시 ‘종교암흑세기’와 같은 시대였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유월절로 해방을 받고 출애굽한 후 광야를 거쳐 가나안 땅에 입성하게 된다. 하나님 은혜로 가나안땅을 정복하고 정착을 하였지만 여호수아가 죽고 난 이후 이스라엘 백성들은 하나님의 언약을 저버리고 우상숭배를 하며 타락하게 된다. 이후 이방민족들로 부터 고통을 당하게 된다.

 

(사사기 17:6) 그 때에는 이스라엘에 왕이 없으므로 사람마다 자기 소견에 옳은대로 행하였더라

 

하나님께서는 자신들 마음대로 행하는 도덕적으로 타락한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사사를 세워 회개시키려 하셨지만 그들은 죄를 되풀이하게 된다. 이스라엘 백성들은 종교적으로나 도덕적으로나 부패한 상태였고, 사사들 조차 도덕적으로 부패하였으니, 모세 율법을 온전히 지키지 못했다. 이런 상태에서 유월절을 온전히 지킬 수 없었기 때문에 사사기에는 유월절에 대한 기록이 없는 것이다.

 

성경에 기록된 역사를 제대로 알지 못하고 무작정 사사기에 유월절기록이 없으니 유월절을 지킬 필요가 없다고 주장하며 하나님의 희생을 멸시하였다. 새언약 유월절은 예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언약이며 계명이다. 시도시대후 AD 325년에 이르러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폐지되었다. 목숨처럼 지켜지던 하나님의 율법이 폐지된 상태에서 영생에 이를 수 있는 사람들이 없으니, 하나님께서 다시금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시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셨다.

 

이러한 역사는 우연히 아니다. 신구약 성경을 통해 미리 예언하시고 그 예언대로 하나님께서 재림하시고 이루신 것이다. 하나님의 뜻대로 새언약 유월절을 거룩히 지키는 곳은 우리 하나니님의 교회가 유일하다.

 

(예레미야 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말일에 새언약을 세워주시는 그 분이 재림 그리스도이시며, 그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를 세워주신 안상홍님이시다. 안상홍님께서 다시금 새언약 유월절을 회복해 주셨으므로 유월절을 통해 우리는 다시금 영생에 이를 수 있는 기회가 허락된 것이다.

 

구원주신 하나님 은혜에 감사하며 거룩히 유월절을 지키겠다고 다짐해본다. 그리고 지은말로서 진리를 훼방하는 거짓선지자들에게 속는 성도들이 없도록 간절히 바래본다.

11 Comments

  1. 제임스2017-01-08

    성경에 기록된 그토록 많은 유월절 역사는 쳐다보지 않고 사사기만 고집하는 이유가 궁금합니다
    엘로힘 하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안상홍님 어머니께서 우리 구원자시라는 증거가 얼마나 많은데
    저들은 엉뚱한 곳만 바라보고 있어요 ㅜ 이미 재림하셨는데 하늘 구름만 쳐다보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저들에게는 가리우시고 이 부족한 자녀에게는 깨닫게 해주시니 엘로힘 하나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응답
    1. bongdal2017-01-09

      복 많이 받으세요! 제임스님. 🙂 맞습니다. ㅠㅠ 어떻게든 없는 것을 만들어내서라도 진리를 부인하려고 하니, 그 수고를 하나님의 진리를 찾는데 힘썼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낮은 이 못난 자녀에게 진리를 허락하여 주셔서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응답
  2. Hyun2017-01-09

    사사기에 기록이 없다고
    지킬 필요가 없다니요~

    예수님께서 지켰고
    지켜 행하라 명하셨으니
    당연히 지켜야죠!^^

    응답
    1. bongdal2017-01-10

      맞습니다. 예수님께서 지킨 것을 그대로 행하는 것이 하나님의 자녀된 도리요,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라 할 수 있는 것이지요.

      응답
  3. 반딧불2017-01-09

    사사기에 유월절을 지킬 수 없었던 이유가 ‘부패했기 때문’ 인데
    지금에서도 지킬 수 없다고 주장하는 자들은 사사기 때와 같이 ‘부패했기 때문’ 인가요?
    부패한 자들에게 구원이 있을리 만무합니다.

    응답
    1. bongdal2017-01-10

      사사기 시대때 처럼 오늘날 부패해 있긴 하죠. 세상이 더욱 더 어둡고 사랑이 식어지고 있으니까요. 부패한 곳에서 한 줄기 빛으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다시금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이런 주장에 속지 말아야겠습니다.

      응답
  4. AIRI2017-01-27

    저런 주장을 하는 사람들은 사사기만 성경으로 인정하고 믿나봅니다.
    보고싶은 것만 보고 믿는 저들의 주장들을 잘 분별할 수 있는 지혜가 있어야겠네요.

    응답
  5. 임수연2017-02-12

    몰랐던 사실을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사사시대에는 하나님의 계명을 저버리고 우상숭배가 가득했군요.
    우상숭배가 가득하니 하나님의 계명을 하나님께서 거둬가신거겠죠.
    이천년전에 성령을 거두어 종교암흑세기가 온것처럼…

    응답
  6. youi2017-06-23

    시상에나 이런 주장이 있다니.
    성경 앞뒤 문맥도 생각지 않고, 이 말씀을 어떤 상황에서 왜 주셨는지 살펴보지도 않은채 막무가내식의 비방…ㅠㅠ
    안타깝네요…

    응답
  7. 이하늘2021-10-14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의 구원은 위해 친히 세워주신 절기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워주신 규례를 부인하는 사람들은 결단코 구원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응답
  8. 멋진사람2021-11-28

    아무리 그렇게 주장해도 유월절은 구약시대 여호와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셨고 신약시대에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생명의 진리입니다
    이 시대에 구원을 위해 유월절은 지켜야해요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