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은 사람으로 다시 오실 수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그리스도가 될 수 없다는 주장!

안상홍님이 그리스도가 될 수 없다는 주장!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셨다.

정확히 말하자면 예언을 따라 이땅에 오셔서 진리 즉 하나님의 법인 계명들을 회복해 주시고 예언대로 하늘로 올리워 가셨다.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오셔서 진리를 회복하셨다는 구원의 소식을 믿지못하는 사람들은 이렇게 이야기한다.

‘사람이 어찌 하나님이 될 수 있나? 마태복음 24:23에 나와 있듯이,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은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재림은 성경 말씀을 왜곡하고 있는 것이다. 성경에서 말하는 재림은 하나님께서 큰 나팔소리와 함께 불꽃 중에 심판하시러 강림하시는 것이다.’

라고 하며 하나님을 배척하기도 한다.

만일에 저들의 생각대로 재림그리스도께서 오직 심판을 위해 이땅에 오시거나 심판하러 오셔도 구원받을 수 있다고 한다면, 수많은 종교 개혁자들이 나올 필요가 없는것이다.

교회사를 보면, 카톨릭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기 보다는 다른나라, 민족, 인종들이 지닌 이교 사상에 맞추며, 유대교, 그리스도교, 이 모든 종교를 다 받아 들였다. 각종 철학 사상 또한 받아 들이게 된다. 결국, 하나님의 말씀 보다는 사람의 생각에 맞춰서 만들어진 종교이다 보니, 성경과는 상반된 교리를 만들어 지키게 된다.

대표적인 예로 크리스마스, 일요일 예배, 또 십자가 우상숭배가 그러하다. 이러한 거짓교리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면 여러민족의 토속신앙과 고대 바빌로니아인들이 숭배하던 태양신과 연관 되어 있다는 것을 알수 있으며, 이러한 사상들을 못 마땅하게 여기던 종교 개혁자들이 일어났던 것이다. 대표적인 인물, 마틴 루터는 카톨릭이라는 종교에 대해 95개 반박문을 내걸며, 카톨릭 교회의 성직 매매, 성물 매매, 면죄부 판매 등 하나님의 뜻대로 행치 않고 있음을 폭로하였다. 그러나 장칼뱅, 존웨슬리 등도 종교 개혁을 시도했으며, 그러한 배경속에 오늘날의 개신교가 등장하게 된것이다. 하지만 16세기 종교개혁자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후 6세기가 지나는 동안 다시금 개신교는 카톨릭의 사람의 계명을 답습하게 되었고 결국, 교회들은 목적을 잃은채 ‘영혼 구원’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며 자신의 부와 명예를 위해 경건을 도구로 사용하고 있는 것이다.

(예레미야 6:19) 땅이여 들으라 내가 이 백성에게 재앙을 내리리니 이것이 그들의 생각의 결과라 그들이 내 말을 듣지 아니하며 내 법을 버렸음이니라

이땅에 재앙과 멸망이 임하는 이유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하나님의 법을 버렸기 때문이라고 기록하셨다.

공동번역에서는 ‘내 법을 싫다고 하며 거역’했기 때문이라고 되어있다.

(에스겔 11:12) 너희가 나를 여호와인줄 알리라 너희가 내 율례를 행치 아니하며 규례를 지키지 아니하고 너희 사면에 있는 이방인의 규례대로 행하였느니라 하셨다 하라

공동변역에서는,‘너희는 그것도 모르고 내 규정을 어기고 내 법을 따르지 않고 주위에 있는 다른 민족들의 법을 따랐다.’

다른 민족들이 숭배하는 이방 신들의 규례와 사상을 따르기 때문에 재앙이 임한다고 하셨고 결국 하나님과 원수가 되는것이다.(야고보서 4:4).

하나님과 원수가 된다면 당연히 구원받을 수 없다는 뜻이다.

살수있는 하나님의 규례르 버린다면 살수 없는 규례를 지키게 되는것이다.(에스겔 20:23~25).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억약 절기들, 영생에 이를 수 있는 유월절, 하나님께서 복 주시마 약속하신 일곱째날 안식일, 등 3차 7개절기가 있다.

이러한 진리, 하나님의 계명들이 사단에 의해 훼파되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재림그리스도께서 심판하신다면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는것이다. 그러므로 반드시 두번째 나타나셔서 무너진 진리를 회복해 주셔야 하는 것이다 (히브리서 9:28).

(요한복음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완전한 종교개혁을 하실 수 있는 분은 하나님밖에 없으시다.

비밀된 하나님의 예언은 오직 다윗의 뿌리만이 알려주실수 있는 것이다.(요한계시록 5:1~5).

요한계시록은 다윗의 뿌리를 가리켜 재림예수님이심을 증거하고 있다.(요한계시록 22:1),

그러므로 마지막시대, 반드시 재림 그리스도께서 이땅에 오셔서 모든 것을 회복해 주시게 되어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2,000년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언약 절기를 오늘날에 와서 지키는 교회가 있다면 그곳이 바로 다윗의 뿌리가 오셔서 세우신 참 진리교회임을 알수 있는 것이다.

세상 수많은 교회 중에서 하나님의 계명인 새언약 절기를 지키는 곳이 있는가?
오직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밖에 없다.

그러므로 하나님의교회를 세워 주신 안상홍님은 재림 그리스도이시다.
우리 구원을 위해 다윗의 뿌리로서 사람되어 오신것이다.

-Hee Gee

5 Comments

  1. yosi2017-06-23

    왜 이런말씀을 주셨을까 생각지 않고 그냥 막 비방하는….ㅠㅠ
    다시 받을 침례가 있다고도 말씀하셨고,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오신다고도 말씀하셨고….. 재림의 증거는 성경에 많이 있습니다.
    내 생각을 버리고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들어보아요. 성경을 통해!

    응답
  2. 러뷰2017-08-18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두번째 임하신다고 하셨고
    강림과 재림이 다른것도 성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어요.
    내 생각대로 예수님은 사람으로 다시 오실 수 없으니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하나님이 아니다! 이렇게 하기보다는 일단 성경으로 확인하는 지혜가 필요한거 같습니다. 🙂

    응답
  3. 이유2017-10-27

    사람은 하나님이 될 수 없고요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시니까요!
    왜 다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야 하는지, 사람으로 오시는 하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는지 성경을 통해 알아보시고 하나님의교회에서 왜 안상홍님을 믿고 있는지까지 꼬옥 알아보시길 소망해봅니다…..*_*

    응답
  4. 박시은2018-02-16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임하신 다윗의뿌리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 !!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라는 단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임하신 안상홍님 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윗의 뿌리가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 끝까지 하나님을 따르리! 그래서 구원 받으리!

    응답
  5. 하늘나는굿맨2021-11-14

    새 언약을 찾아주신 분이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완전한 종교개혁을 이루지 못한 역사 속에서 마지막 때 완전한 진리의 종교개혁까지 이룰 수 있는 분도 새언약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이십니다.

    응답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